본문 바로가기
Play Log

[명복] 바이크를 탄 줄리엣

by 젹이요 2020. 10. 27.



2020. 10. 25

KPC. 강명주

PC. 박백복







이하 시나리오 스포일러










저 (GM):하 백복이도 힘 후레네

ㅆ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력빼고 다 낡앗어
저 (GM):진짜웃김
이상하게 행운이높네...
바이줄리pc인데..
ㅆㅆ:스 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GM):^^
준비됐으면 각오의 한마디~
박백복:우리우정영원히 ~
강명주:아좌아좌~!


■ 두근두근, 데이트 준비!
한가한 휴일,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고 있던 당신에게 전화가 걸려옵니다.
발신자를 확인하면 ♥명주♥입니다.
이런 날에 갑자기…?
박백복:(ㅋㅋㅋㅋㅋ)
(전화받아여)
어.
강명주:헤이, 아가씨! 오늘 뭐해?
박백복:(이마 지끈!) 뭐하긴, 오늘도 일하러 가야지.
강명주:뭐어? 오늘도? 안돼, 안돼! 나랑 영화보러 가자!
박백복:갑자기?
강명주:응, 갑자기! 보고싶은 영화가 생겼어.
너도 좋아할걸?
박백복:장르가 뭔데?
강명주:흠.....SF첩보물로 할까. (중얼) 아무튼 재밌을거야! 내가 쏠테니까 나와!
명주는 일방적으로 말하고 전화를 끊습니다.
박백복:아니... 갑자기?
 :백복은 어떻게 하나요?
박백복:(장소는 알려줬나요)
 :안 알려줬네요.
박백복:(ㅋㅋㅋㅋ그럼 어디로 가)(다시 전화 걸어봅니다)
뚜ㅡ
명주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박백복:(강명주 오늘 일당만큼 밥살각오해라)

(계속... 전화를 걸면서...)

(나갈채비를 한다...)

백복이가 나갈 준비를 마칠 때쯤,
밖에서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박백복:누구세요! (외투입고있음)
기사:박백복 씨, 안녕하세요.
저는 강명주 씨가 보낸 운전기사입니다.
박백복:?! (문열어본다)
문을 열면,
까맣고 단정한 정장을 빼입어 어쩐지 신뢰가 가는 인물이 서 있습니다.
기사는 정중하게 약속 장소까지 모시기 위해 왔다고 합니다.
그의 뒤로 까만 '벤츠' 한 대가 보입니다.
박백복:(Oh,,,)
명주가요?
기사:네, 강명주 씨가 말하지 않으시던가요? (정중히 뒷자석 문을 열어줍니다)
박백복:(얼레벌레 올라탄다..) 기사까지 고용했단 소린 못 들었는데. 돈 막 쓰네 이 자식...
차에 타면,
푹신한 시트와 철 지난 브릿팝에 기분이 고양됩니다.
박백복:와... 박백복 호강한다~
창밖으로 노을 지는 도시의 모습이 보입니다.
서로 다른 기종의 차들, 커피를 마시거나 책을 읽거나 조깅을 하는 사람들…
하얀 새가 푸드덕거리며 하늘 위로 날아가고,
거리의 풍경들이 빠르게 스쳐 지나갑니다.
부드러운 운전이네요.
어쩐지 설레는 기분입니다.
강명주... 날 위해 이런 걸 준비하다니?
박백복:(ㅋㅋㅋ)
잠시 여유를 즐기면 차가 건널목에서 부드럽게 멈춥니다.
철컥,
차 문과 함께 트렁크 잠금쇠가 열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기사:강명주 씨가 박백복 씨께 준비한 선물이 있습니다.
트렁크를 확인해주시겠습니까?
박백복:예? 예...
어.. 감사합니다.
(내려서 트렁크로 가봐요)
백복이가 트렁크를 열면,
짠~!
하늘로 형형색색의 풍선이 올라갑니다.
색종이들이 터지고 사람들이 소곤대며 이쪽을 바라보네요.
그곳에 있는 건…
박백복:(지끈!~)
…….!
입에 청테이프가 붙어있고, 손발이 밧줄로 묶인...
명주입니다…!
강명주:웁...! 웁…! (발버둥)
박백복:(씨바)
강명주:우웁~~~!!!
박백복:너!!!!!! 이게 다 무슨일이야! (헐레벌떡 청테이프부터 뗍니다ㅜ)
강명주:푸하!
복아! 나 손도 풀어줘! ㅠㅠ
박백복:아! (밧줄도 풀어요)
뭐야? 이것까지 장난인거야?!
강명주:와...! 땡큐땡큐. 진짜 죽는줄 알았네!
아아니, 그게!
있지...음,
지금 설명하긴 좀 길다...ㅎ
박백복:뭐?
강명주:...복아.
내가 정말 미안해....!
박백복:뭐???
그 순간,
퍽.
둔탁한 소리와 함께 백복이의 눈앞이 깜깜해집니다.
...
■ “ xxx. ”
박백복:(xx)
눈을 뜨면 사방이 어둡습니다.
머리가 깨질 것처럼 아프네요.
손발목이 시큰거리고, 어쩐지 귀 쪽에 이질감이 느껴집니다.
둘러보려고 해도 주변이 어두워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움직이면 손발목이 밧줄로 묶여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박백복:(발버둥쳐봄)
윽... 도와주세요!!!
백복은 벽에 기대어 겨우 일어설 수 있습니다.
<관찰력> 판정
박백복:
관찰력
기준치:70/35/14
굴림:89
판정결과:실패
(ㅋㅋ)
희미하게 큰 그림자 몇 개가 보이지만 확신할 수 없네요.
왜인지 석유 냄새가 납니다.
주변을 더듬으면
스테인레스인지 플라스틱인지 헷갈리는 차가운 박스가 만져지고,
박백복:(시발 나 화형당하는건가)
귀를 기울이면 좁은 공간에서 목소리가 울리는 듯 합니다.
박백복:(듣기 해봐도되나요)
어둡고, 고요합니다.
<듣기> 판정
박백복:
듣기
기준치:20/10/4
굴림:64
판정결과:실패
(음~ 아깝)

밖에서는 이따금씩 자동차 소리가 들립니다.

박백복:(상황판단을 위해 지능 굴려바도 대나요)

<지능> 판정
박백복:
지능
기준치:60/30/12
굴림:68
판정결과: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백복:하.... XX
백복이가 생각에 잠겨있을 때,
벽에 달린 작은 유리창 너머에서
탁! 하는 소리와 함께 주황빛이 들어옵니다.
'검은 인영' 두 개가 유리창의 구석을 가립니다.
박백복:(사람인가?) 도와주세요!!!
사람살려!
두 인물은 조용합니다.
박백복:(유리창까지 가봐요)
창을 가린 인물 두 명은 모두 깡말라,
뒷목의 뼈가 도드라지며 볼이 움푹 패여 있습니다.
뒤돌아 서있어서 그 이상을 보는 것은 힘듭니다.
 :계기판 옆으로 [내비게이션]이 보입니다.
박백복:(계기판..?) (네비게이션 살펴볼래요)
<관찰력> 판정
박백복:
관찰력
기준치:70/35/14
굴림:16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oh
박백복:(드디어)
내비게이션에는 2시간 뒤 목적지에 도착한다는 글이 적혀 있습니다.
목적지는 '연구소.'
별다른 설명은 적혀 있지 않습니다.
 :추억의 연구소
박백복:(ㅅㅂ)
(여기는 차 안인가요)
그런가?
이내, 시동이 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덜컹!
백복이가 있는 곳이 크게 흔들립니다.
갑작스런 움직임에 백복이 앞으로 넘어집니다.
엣콩!★
박백복:(스바 )
뺨에 차갑고 단단한 바닥의 감촉이 느껴지네요.
박백복:악!
창 너머로 새어드는 빛으로,
이제껏 어두워서 보이지 않았던 주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박백복:(조아 다시 둘러봅니다)
 :제일 먼저 [취급 주의가 붙은 무언가]가 커다란 천에 덮여 있는게 눈에 들어 옵니다.
빛을 받아 [맞은편 박스 위]에서 무언가가 반짝이는 것도 보입니다.
그 옆으로 [물류 박스]가 여러 더미 쌓여있습니다.
*물류 박스는 가장 나중에 관찰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박백복:(천 덮인 무언가부터 볼래요)
크고 까만 천은 커다란 물건을 가리고 있어요.
천을 걷어볼까요?
박백복:(손은 앞으로 묶인겨?)
 :yes
박백복:(걷어본다!)
천을 걷으면 새빨간 바이크 한 대가 놓여 있습니다.
박백복:Oh..
보는 것만으로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힐 것 같습니다.
연료는 꽉 차있지만 키는 꽂혀 있지 않습니다.
손잡이에는 가격이 적힌 택이 붙어 있습니다.
[Silvana B. Carnahan, 11,130달러].
박백복:OH.......
(눈에 총기가 돕니다)
 :^^
박백복:(쓰다듬어봐도되나요)
해보세요
박백복:(바이크를 쓰다듬는 백복..)
(매끈!)
박백복:하... 아름다워.
(맞은편 박스 위도 볼래요)
맞은편 박스 위를 올려다보면,
키보다 조금 큰 높이로 쌓인 물류 박스 위에 유리 상자가 있습니다.
그 안에 든 단검 손잡이에서 고풍스러운 보석들이 반짝입니다.
덜컹,
백복이가 있는 곳이 한 번 더 크게 움직입니다.
유리 상자가 아슬아슬하게 박스 위에 걸쳐집니다.
박백복:이런...! (붙잡습니다)
백복이 잡기도 전에,
칼이 담긴 유리 상자는 백복이의 머리 바로 위로 떨어집니다.
<회피> 판정
박백복:
회피
기준치:20/10/4
굴림: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wow
박백복:(ㅋㅋㅋㅋㅋㅋ)
쨍ㅡ!
상자가 땅에 떨어져 깨집니다.
창 너머의 탁한 불빛이 유리조각을 통과해 어지럽게 산란하고,
박백복:누가 상자를 유리로 만드는 거야..!
바닥이 순식간에 만신창이가 됩니다.
발 바로 옆에 꽂힌 단검이 대롱대롱 움직이는 것을 발견합니다.
식은땀이 척추를 타고 흐릅니다. 큰일 날 뻔했네요.
이성 판정 0/1
박백복:
SAN Roll
기준치:45/22/9
굴림:30
판정결과:보통 성공
바닥 쪽을 확인하면,
상자가 깨지며 함께 떨어진 택이 보입니다.
[Eugene H. Anderson / 5,000,000불]
박백복:(여기 뭔데 이렇게 장물이 많아)
(일단 단검 주울래요)
백복이는 단검을 훔칩니다.
박백복:(아니 줍기만했어)
(ㅋㅋㅋㅋㅋ!!!)
 :소지품에 넣을거잖아
박백복:(맞아...)
(이걸로 손발목 밧줄 자를 수 있나요)
좋아요.
<손놀림> 판정
박백복:
손놀림
기준치:65/32/13
굴림:45
판정결과:보통 성공
하하 우습게 보지 마라
크으, 손쉽게 밧줄을 끊어내는 데 성공합니다!
박백복:(뻐근했던 손목 탈탈)

백복은 아까부터 귀 부근에서 거슬리는 감촉이 느껴집니다.

박백복:이게 뭐지? (귀 만져봐요)
만지면 귀를 뚫은 곳에 실핀이 꽂혀있고,
종이 같은 것이 붙어있습니다.
박백복:(Oh............)
(종이 떼어봐요 실핀도 뻬고 ㅜ)
떼어내서 확인하면...
실핀에 달린 택에는,
[강명주 / 11,130달러]
라고 적혀 있습니다.
박백복:시발... 이게 뭐야.
<지능> 판정
박백복:
지능
기준치:60/30/12
굴림:40
판정결과:보통 성공
바이크에 붙은 택과 같은 가격입니다.
박백복:누가 이딴 질나쁜 짓을...
(구겨서 버려요)
(꾸깃)
박백복:(물류상자도 볼래요..)
차가 앞으로 쏠린 충격으로 박스들이 조금 흐트러져 있고,
그 안에 눈을 감은 사람이 있습니다.
처음 보는 얼굴입니다.
귀 위쪽이 실핀으로 뚫렸고, 택이 붙어 있습니다.
박백복:(가까이 가서 봅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
백복이는 보게 됩니다.
목 아래로는 아무것도 없는 전신을요.
이성 판정 1/1d4
박백복:(씨바)
SAN Roll
기준치:45/22/9
굴림:4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백복:(ㅋㅋㅋㅋㅋ)
씨발! 이게 뭐야!
[앤서니 / 전신] 이라는 택이 귀에 붙어 있습니다.
박백복:(전신 아니잖아 ㅅㅃ)
그 순간 갑자기,
번쩍! 머리가 눈을 뜹니다.
백복이와 눈을 마주친 머리는 백복이를 한 번,
자신의 아래를 한 번 봅니다.
그러더니 경악에 물든 얼굴로,
실핏줄이 터진 눈이 튀어나올 듯 고함을 질러댑니다.
이성 판정 1/1d4
박백복:
SAN Roll
기준치:44/22/8
굴림:60
판정결과:실패
rolling 1d4
(
3
)
=
3
끼익ㅡ!
몸이 한 번 더 앞으로 기웁니다.
균형을 잡기 어렵네요.
주춤하면 어느새 덜컹거리던 것이 멈추고,
반대편 벽의 문이 열립니다.
갑작스럽게 들어오는 빛에 눈이 시립니다.
몸을 숨겨야 할 것 같아요.
박백복:(물류상자 뒤쪽으로 호다닥 들어가요)
문을 열고 들어오는 것은 깡마른 괴한입니다.
눈두덩이가 움푹 패여 눈알의 윤곽이 도드라지고,
시퍼런 혈관이 목이며 팔에 솟아 두근거립니다.
인간보다 시체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괴한의 목각인형 같은 움직임에 강한 이질감이 듭니다.
‘머리’가 갈라진 목소리로 소리칩니다.
'살려줘, 살려주세요.'
'제가 갚을게요. 갚을 수 있어요.'
'한 판의 기회만 더 주시면…'
괴한은 조금의 표정 변화도 없이 머리채를 잡아 목뿐인 그를 집어 듭니다.
그리고 주머니에서 [작은 차 키]에 달린 납작한 [알약 통]을 꺼내,
그의 입에 하얀 약 한 알을 집어넣습니다.
머리는 고함을 지르다가 가래 낀 기침을 내뱉습니다.
대화가 들립니다.
‘약을 너무 막 썼다간 진짜로 못 깨어날지도 몰라,’
‘알 바야?’
괴한은 머리를 바닥에 아무렇게나 집어 던집니다.
데구르르르…
괴한은 허공에 대고 말합니다.
괴한:어이, 너도 저 꼴 나기 싫으면 얌전히 있어라!
백복이에게 하는 말 같네요.
박백복:(ㅅㅄㅄㅂ)
그리고 문이 닫힙니다.
다시 완전한 정적.
남은 것은 죽어버린 머리와 백복이...
액셀을 밟는 소리와 함께 다시 한 번 몸이 한쪽으로 쏠립니다.
창 밖으로 오렌지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두 사람의 인영이 구석을 가립니다.
차가 출발합니다.
...
■ 구하러 왔어!
끼익!
하는 소리와 함께 백복이가 있는 곳이 멈춥니다.
몸이 크게 앞으로 쏠립니다.
앞 창문의 불이 꺼집니다.
다시 완전한 어둠이라고 생각하면,
천천히 문이 열립니다.
그 앞에는 이전의 괴한이 서있습니다.
괴한:얌전히 양손을 들고 내려!
박백복:(시바 없는척하면안되나요)
도망갈 곳은 없습니다.
박백복:(단검을 주머니에 잘 숨기고,, 손들고 내립니다 ㅜ)
괴한:그래그래, 얌전히 구는 게 좋을 거야.
바로, 그 순간…!
빠아아아앙ㅡ!!
길게 경적 소리가 울립니다.
멈추지 않는 경적에 괴한이 당황해서 뒤를 돌아보는 순간,
퍽!
그의 머리를 커다란 [검은 가방]이 가격합니다.
박백복:(아스바이거 괴한빠아아앙이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다보면 명주가 이마의 땀을 훔치며 웃습니다.
박백복:강명주....!
강명주:곤란해 보이는 아가씨, 내가 구하러 왔다!
많이 기다렸지?
박백복:(아니)
명주는 망설임 없이 걸어 들어가 차 안을 살피더니,
빨간 바이크를 끌고 내립니다.
박백복:너 이게 다 무슨 일이야!
강명주:시간이 없어 복아, 설명하자면 길어.
너 면허 있지?
박백복:응..
강명주:좋아, 좋아!
(바이크를 둘러보더니) 엥? 근데 복아, 이거 키 못 봤어?
박백복:아니 이게 다 뭐냐고 !
없던데?
<지능> 판정
박백복:아! 저 괴한 자식이 갖고있었ㅇ
지능
기준치:60/30/12
굴림:79
판정결과:실패
그렇습니다..
박백복:..나?
열쇠는 쓰러진 괴한의 주머니에 있습니다.
박백복:(ㅋㅋㅋㅋㅋ)
(괴한 주머니 뒤져봐요)
주머니 밖으로 삐죽 튀어나와있는 차 키를 어렵지 않게 얻을 수 있습니다.
박백복:여깄다!
설마 지금 나더러 저 새끈하고 아름다운 바이크를 타라는 건 아니지?
알약통이 열쇠고리로 달려 있네요.
바닥에 쓰러진 괴한의 깨진 머리에서는 짙은 초록색의 액체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발을 떼면 끈적하게 늘어집니다...

그 순간,
괴한의 등허리를 뚫고 척추에서 수많은 벌레 다리가 돋아납니다!
박백복:(아 ㅅㅂ)
그 안에서 커다란 막 형태의 날개를 가진 곤충이,
마치 허물을 벗듯 묽은 체액을 뚝뚝 흘리며,
달빛을 받아 그 완전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박백복:시발 저게 뭐야.
이성 판정 1/1d4
박백복:
SAN Roll
기준치:41/20/8
굴림:79
판정결과:실패
rolling 1d4
(
4
)
=
4
 :
아니
박백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안돼
아냐 걍가자
박백복:(스버)
 :이건 로맨틱코미디니까
박백복:(깍지마?)
 :응...ㅎ
박백복:(알앗워)
묽은 체액이 뚝뚝 떨어집니다.
시체가 썩는 듯한 악취가 코를 찌릅니다.
털 달린 수많은 다리를 삐걱대며 괴물이 백복이에게로 달려옵니다.
강명주:와악, 복아!!
명주는 얼른 백복이를 데리고 가 바이크 앞에 태우고,
자신도 그 뒤에 탑니다.
강명주:근처에 몸을 숨길 수 있는 산이 있어! 시간이 없다! 얼른 밟아!
박백복:너는 왜 타?!
강명주:나...나는 두고갈거야?!?!
괴물이 쫓아옵니다.
박백복:너는 여기까지 어떻게 온건데!! (일단 밟아요 ㅜ)
강명주:일단 나중에!!!
달이 빛나는 밤의, 위치 모를 고속도로.

언덕 위의 연구소에서 가운을 입은 사람 몇 명이 급하게 무전기를 칩니다.

괴물은 지직거리는 소리를 내며 두 사람을 쫓아옵니다.

자, 준비 됐나요? 추격전 시작입니다!

■ 밟아라, 박백복!
백복이와 명주를 태운 바이크는
고속도로를 힘차게 내달립니다!
부아아앙ㅡ!!
명주를 태우고 바이크를 타고 달밤의 고속도로를 달리는 기분은,
*※◈ 꽤 나쁘지 않을지도...? ◈※*
박백복:(웃기지마)
우리가 앞서 달리고 있으면,
괴물은 재빠르게 달려오다 휘청이며 가드레일에 몸을 들이박습니다.
무언가 터지는 소리와 함께 체액이 튀어 다른 차들의 차창을 적시고,
끼이익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차 몇 개가 서로 부딪혀 터집니다.
괴물은 비척이며 일어나 이쪽을 향합니다.
뒤까지 바싹 따라붙은 괴물이 지지직거리는 소리를 내며,
커다란 두 날개를 비빕니다.
악취와 함께 아래에서 부우웅 하는 소리가 올라옵니다.
손가락 한 마디만 한 유충이 시야를 방해합니다.
괴물이 먼저 행동합니다!
 :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89
판정결과:실패
아앗, 괴물이 큰 구조물에 부딪혔는지 행동이 느려졌습니다.
 :다음판정에 기깔나는 묘사를 하면
보너스드립니다
박백복:(스바)
백복이, <자동차 운전> 판정!
박백복:(뒤쳐지는 괴물을 흘끗 돌아봅니다. 백복은,, 매서운 눈빛을 하고 긴 머리를 뒤로 흩날리고있다! 개멋있다!) 강명주, 꽉잡아!
강명주:미친...박백복....개멋있어...!
박백복: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92
판정결과:실패
(ㅋㅋ)
 :보너스로 굴려야죠
바보야!
박백복: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523699
+2:실패
+1:실패
  0:실패
-1:실패
-2: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백복:꽉잡았니..?
덜컹!!!
이상한 곳에 박아버렸습니다! 속도가 느려집니다!
괴물이 행동합니다!
강명주: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76
판정결과:실패
박백복:악, 이륜차는 너무 오랜만이라고!
(명주..)
 :(괴물수치임 아무튼)
허접 괴물은 따라잡지 못하고 뒤쳐지기만 합니다!
백복이, 판정 전에 1d100 굴려주세요!
박백복:
rolling 1d100
(
8
)
=
8
 :
박백복:(오..?)
탁 트인 고속도로는 질주하기 좋아보입니다!
<자동차 판정>!
박백복: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3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오 쒸바)(
waaaaaaaa
백복은 이륜차를 기깔나게 몰았던 기억을 살려, 개짱멋지게 운전해냅니다.
이어, 괴물 판정!
괴물: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89
판정결과:실패
아니 왜케후레야
박백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다치기라도 한 걸까요?
백복 다시한번 1d100!
박백복:
rolling 1d100
(
99
)
=
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가 옆을 달리던 차를 턱으로 집어 백복이에게 던집니다.
노란 스포츠카 한 대가 빙글빙글 돌며 빠른 속도로 날아옵니다!
박백복:미친!
<회피>, <민첩> 혹은 <자동차 운전> 판정
 :간지 묘사도 하면 역시 보너스입니다~
박백복:(개멋있게 핸들을 비틀어 피합니다! 바이크가 사선으로 기울어지며 개멋잇는 각도를 보여줍니다... 차체가 거의 바닥에 닿기 직전 다시 반대로 틀어 바이크를 진행 궤도로 올립니다! 개멋있다진짜)
민첩
기준치:40/20/8
굴림:399740
+2:보통 성공
+1:보통 성공
  0:보통 성공
-1:대실패
-2: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박백복:(헉헉,,)
영화의 한 장면... 아니 영화보다도 더한 간지입니다!
쾅!!!!!!!!!
바로 옆에서 차가 폭발해 파편이 사방으로 튑니다.
휘청, 오토바이의 차체가 크게 기웁니다.
강명주:야... 박백복.... 너 왜케 멋져?!
박백복:(지금 나는.. 한마리의 야수와 같은 롸이더!)
이제 알았어?
강명주:야! 이런 실력이 있었으면 나도 태워주고 다녔어야지~! 우후! 언니달려!!! (한손을 들어 위로 마구 휘젓습니다)
박백복:야, 제대로 잡아야지!
다시, <자동차 운전> 판정!
박백복: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55
판정결과:실패
이런, 괴물의 공격에 당황한 걸까요! 하지만 아직 괜찮아요!
괴물의 판정!
괴물: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100
판정결과:대실패
????
박백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괴물은....이제 보이지 않습니다....
저 멀리서 쫓아오고 있나봅니다
박백복:헉.. 따돌린 건가?
■ 아직 끝나려면 멀었어!
그렇게 한참 고속도로를 내달리면,
앞에 낯선 도시의 표지판이 보입니다.
커다란 빌딩의 숲으로 들어서면,
시민들은 너덜해진 채 도로를 달리는 백복이와 명주를 낯설게 바라보거나 사진을 찍습니다.
하늘을 찌를 듯이 솟은 건물의 전면 유리로 형형색색의 불빛이 화려하게 빛납니다.
앞뒤로 차들이 빵빵거립니다.
박백복:찍지마세요! 야!!!
도시 안으로 멀어져가는 두 사람을 바라보다가,
괴물은 날개를 활짝 펴고 다시 한 번 날아오릅니다.
거대한 날개가 양쪽 빌딩의 유리창을 케이크 자르듯 부수고
수많은 유리조각이 차도와 인도 위에 무차별적으로 쏟아집니다.
괴물의 이동력이 3 상승합니다.
박백복:(ㅅㅂ)
괴물은 두 사람 바로 위에서 쫓아옵니다.
거대하게 드려진 그림자에 위를 올려다보면 괴물의 배가 갈라져,
까만 안개 같은 유충의 군집이 부우웅~ 하는 소리를 내며 도시 곳곳으로 퍼집니다.
백복이의 시야 또한 방해하네요.
 :다음 판정에 패널티가 붙습니다!
괴물이 먼저 행동합니다!
괴물: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1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괴물은 어느새, 성큼 다가와있습니다.
박백복:(ㅅㅂ)
우리의 바로 뒤에 있어요!
다음, 백복이 <자동차 운전>판정
박백복: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257730
+2:보통 성공
+1:보통 성공
  0:보통 성공
-1:실패
-2:실패
(n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복이는 휘청거리며 이동력을 유지합니다.
박백복:큭.. 언제 따라잡힌 거야!
괴물은, 아까 고속도로에서 어딘가를 다쳤는지,
조금 힘겨워하며 쫓아옵니다. 너무 무리하는 거 아닌가요?
페널티 주사위가 붙습니다.
괴물 판정!
 :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683179
+2:보통 성공
+1:보통 성공
  0:실패
-1:실패
-2:실패
버거워하던 괴물은 속도가 늦춰집니다.
백복이, 1d100!
박백복:
rolling 1d100
(
90
)
=
90
(no,,)
눈앞에 차들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을 봅니다.
이런… 빨간 불이네요.
앞으로는 마주 보고 있는 차들이,
옆으로 구석의 더러운 골목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별로 없겠네요.
좁은 골목으로 바이크를 몰면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며 피합니다.
급하게 꺾으려는 순간,
사각지대에 가려 보이지 않았던 쓰레기통이 나타납니다.
<회피> <민첩>, 혹은 <자동차 운전> 판정
 :간지묘사하면 
뽀나스
박백복:(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민첩하게 골목을 따라 요리조리 피합니다! 날아오르는 쓰레기통을 팔꿈치로 막아 쳐냅니다,,, 이 광경을 보며 소리지르는 군중들에게 검지와 중지를 세워 인사합니다.. 후후.. 멋있다)
민첩
기준치:40/20/8
굴림:903122
+2:보통 성공
+1:보통 성공
  0:실패
-1:실패
-2:실패
강명주:와~! 사람들아 내 친구예요!!!
백복은 좁은 골목에서도 개멋지게 장애물을 피해갑니다.
쓰레기를 쪼아 먹던 까마귀가 푸드덕 소리를 내며 날아오릅니다.
반쯤 떨어진 네온사인 간판이 삐걱거리고,
쓰레기 봉지 같은 것이 와르르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 이벤트 : 베이비 드라이버
삐용삐용!!!
뒤에서 익숙한 사이렌이 들립니다.
돌아보면 경찰이 확성기에 대고 외치고 있습니다.
경찰:앞에 오토바이, 멈추세요 !
속도 및 교통신호 위반으로 체포하겠습니다!
당장 멈추지 않는다면 공무집행 방해 추가입니다!
박백복:아니 지금 괴물에 쫓기는 거 안보여!?!?!?
추격자에 경찰차가 추가됩니다.
박백복:(아 장식이 아니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위를 올려다봅니다) 히익, 저게 뭐야! 본부! 본부!
곧이어 헬기도 함께 출동하네요... 온 도시가 소란입니다.
박백복:빨리 처치하든지 해액!!!!
백복이, <자동차 운전> 판정!
박백복: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wow)
경찰차 덕에 압박감이 든 것인지 부아앙 속력을 냅니다!
경찰차, 판정!

 경찰: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50/25/10
굴림:83
판정결과:실패

그에 반해, 경찰차는 얼레벌레 쫓아옵니다.

다음, 괴물의 판정!
괴물: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61
판정결과:실패
아니
진짜
박백복:(ㅋㅋㅋㅋㅋㅋㅋㅋ)
괴물:얼레벌레..
박백복:(괴물 어제 술마셧니..)
괴물:그에엑..
힘차게 앞서나가는, 백복이의 판정!
박백복:날... 물로보지마! (간지대사임)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698899
+2:실패
+1:실패
  0:실패
-1:실패
-2: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백복:(시바 정성이 부족햇다)
덜컹 덜컹! 간지대사에 비해 속력이 안나네요!
경찰:거기 서세요!
박백복:서면 죽는다고!
경찰: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50/25/10
굴림:32
판정결과:보통 성공
(말이 안 들리는지 부아앙 무난하게 쫓아옵니다)
곧이어 다시, 괴물의 턴! 잘하자!
괴물: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1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괴물은 힘을 냅니다!
박백복:(스바)
불쑥, 당신의 뒤까지 쫓아옵니다!

백복, 판정하세요!

박백복:(간지를 담아,,, 힘껏 바이크를 몹니다! 바람을 맞서고 있지만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백복 마치 초원을 달리는 맹수와 같아 너무 멋있어 그것이 인생의 진리지)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848245
+2:실패
+1:실패
  0:실패
-1:실패
-2:실패
(yea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밋밋하게 달리는 백복의 간지이륜차!
박백복:(밋밋..)
경찰: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50/25/10
굴림:41
판정결과:보통 성공
따라 밋밋하게 달리는 얼레벌레 경찰...
괴물:
민첩
기준치:50/25/10
굴림:95
판정결과:실패
...
자, 백복 다시 기깔나게 운전해보자구요!
박백복:(밋밋하게 운전합니다!)
괴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백복:
자동차 운전 Roll
기준치:30/15/6
굴림:36
판정결과:실패
좋아요~
박백복:(no....)
그렇게,
백복이와 명주가 어떻게든 도심에서 빠져나오면,
다시 한 번 탁 트인 밤하늘로 별들이 반짝입니다.
시원한 공기가 반겨줍니다.
부드럽게 꺾여 산을 완만하게 돌아 내려가는 도로가 나 있고,
그 앞으로 어두운 산이 보입니다.
아직도 괴물은 바싹 쫓아옵니다.
■ 간지라는 것이 '폭발' 하나?
백복이의 허리를 잡은 명주의 팔에 힘이 들어갑니다.
강명주:복아~!!!! 돌아서 가기엔 시간이 없을 것 같아!!! 그냥 가드레일 들이받아!!!
박백복:뭐???
강명주:이러다가 죽을거라구!!!
박백복:(절벽가드레일인가요?!?!)
가드레일 밑엔 숲이 있습니다!
박백복:여기서 떨어지면 죽어!!
강명주: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시도하는게 낫잖아!
저 괴물의 먹잇감이 되고 싶어?!
넌 캡이니까 반대편 도로까지 갈 수 있을거야!
박백복:하... 씨... (반대편 도로까지 거리를 가늠해봐요)
저 멀리, 반대편의 차 도로가 보이네요...
박백복:이렇게 죽으나 저렇게 죽으나!
(일단 밟습니다!)
그럼, 가드레일을 들이받나요?
박백복:(네 ㅜ)
붉은 바이크가 가드레일을 강하게 들이받습니다!
 :가드레일 파괴술!
3d10 굴려주세요!
박백복:
rolling 3d10
(
6
+
7
+
3
)
=
16
꽈앙ㅡ!
두 명을 태운 바이크가
순간 공중에 붕 뜹니다!
달빛을 받아 끝내주는 실루엣이 빠르게 스쳐지나갑니다.
벌레는 당황해서 속도를 올리지만, 갈피를 잃고 빙글 돕니다.
아...그치만 역시 반대편 까지는 무리였나? ㅎ
박백복:(nooooo)
백복이와 명주는 추락합니다.
떨어지면서 빽빽한 나뭇가지들이 뺨에 생채기를 냅니다.
 :간지나는 낙법 묘사 하면 보너스 주사위드립니다ㅎ
<도약> 판정
박백복:(스바)
강명주:나는! 할 수! 있다! (날개를 펴듯 양팔을 벌리며 한쪽 무릎을 세우고 다른 쪽은 꿇은 채 얌전히 떨어지기만을 기다립니다)
박백복:(헛짓거리하는 명주를 불잡으며,,, 최대한 몸을 굴려 충격을 최소화해봅니다! 바닥에 닿기 직전 두 다리로 체중을 분산해요)
도약
기준치:20/10/4
굴림:595161
+2:실패
+1:실패
  0:실패
-1:실패
-2:실패
(No)
강명주: 
도약
기준치:20/10/4
굴림:23209
+2:어려운 성공
+1:보통 성공
  0:실패
-1:실패
-2:실패
이럴수가,
명주는 백복이 위로 떨어져서 다치지 않았습니다.
콩!
박백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명주:아, 아이고! 복아! 괜찮아?!
박백복:아악! 아니!
나 죽는다!
백복 체력-1
강명주:(얼른 일어납니다)
우리 간지 라이더 너덜너덜해졌네!!
(툭툭 털어줌
박백복:윽... 괴물은?!
여러분과 함께, 약통이 달린 차 키가 바닥에 떨어진 게 보입니다.
안심도 잠시,
위를 올려다보면 거대한 그림자가 보입니다.
주변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곧 이쪽을 찾아낼지도 모릅니다.
강명주:아얏~! (떨어지면서 부딪혔는지 한쪽 팔을 붙잡습니다)
박백복:괜찮아?!
강명주:난 괜찮아...! 좀 부러진 것 같지만!
박백복:뭠마!
강명주:(어기적어기적 걸어가서 차키를 백복이 손에 쥐어줍니다)
자자, 라이더님이 이걸 잊고 있으면 안 되지!
박백복:바이크는 같이 떨어졌잖아! 지금쯤 박살났을... (바이크는 어딧나요?)
긴장감 때문인지 지금은 시야에 보이지 않네요.
강명주:이럴 시간 없다!
명주는 아까부터 가지고 있던
검고 커다란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 철컥철컥 조립하기 시작합니다.
박백복:이건 또 뭐야!
강명주:헤헤, 잠깐만 기다려!
(철컥! 철컥!)

박백복:너,, 이런 건 어디서 배웠어?!

달이 빛나는 밤,숲 중간의 작은 공터에 스산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나뭇잎이 부딪히는 소리가 마치 비명처럼 들립니다.
...
조금 기다리면 81mm 박격포가 늠름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박백복:(ㅁㅊ)
강명주:이정도는 기본이지~!
박백복:웃기지마!
강명주:자자, 백복아. 네가 저 괴물을 쏘는 거야!
박백복:뭐?!
강명주:나는 팔이 이래서... 옆에서 거들게!
알았지?
(박격포 안겨줍니다)
박백복:아니,
내가 이런 걸 어떻게 다뤄!
 :명주가 거들고있기 때문에 보너스 판정입니다!
계속해서 움직이던 그림자가 멈추고,
천천히 돌아 이쪽을 완전히 마주 보며 빠르게 날아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포격 보너스 판정!
5
4
3
2
1!
박백복:에잇...!
포격 Roll
기준치:2/1/0
굴림:5132100
+2:실패
+1:실패
  0:실패
-1:실패
-2: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펑!!!!!!
하는 소리와 함께,
괴물이 공중에서 폭탄을 맞고 산산이 조각납니다.
그와 함께 81mm 박격포가 폭발하고,
가까이에 있던 두 사람도 폭발 여파에 휘말립니다.
체력 -1
몸을 간수할 새도 없이 저 멀리로 빠르게 날아갑니다.
나무에 등을 강하게 부딪쳐 쓰러집니다.
사방이 어둡습니다.
강명주:복아!!!!!!!!!
...
■ 진짜 끝인가 봐.
눈을 뜨면, 사방은 고요합니다.
이 소동도 이제… 끝나려나 봅니다.
강명주:아이고.....
복아! 살아있니?
박백복:아니......
강명주:다행이다!
박백복:윽...
강명주:생각보다 멀쩡하다, 우리... 그치?
조금 재밌는 것... 같기도?
박백복:뭐?
강명주:아, 아님말구~!
(시선 회피) 그런데, 지금 몇 시지?
박백복:(핸드폰은 멀쩡한가? 꺼내봅니다)
명주가 먼저 시간을 확인하려 핸드폰을 켜면,
백복이는,
....
명주 뒤의 새빨간 눈과 마주칩니다.
박백복:?!
온몸이 본능적으로 얼어붙습니다.
어둠 속에서,
커다란 곰 한 마리가 천천히 나타납니다.
뒤를 돌아보면 새끼로 보이는 그보다 작은 곰 몇 마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침을 뚝뚝 흘리며 두 사람을 똑바로 응시합니다.
박백복:(no...) (명주 톡톡 쳐서 뒤쪽 보라고 해요)
강명주:응? 왜 그래?
박백복:곰....!
강명주:곰?
...곰?!
박백복:곰!
강명주:내... 내 뒤에?!
박백복:(끄덕)
강명주:(뒤에 다가오는 새끼곰을 발견합니다) 나... 곰 처음 봐!
박백복:지금 그게 문제야!
도망치자!
강명주:지..지금?! 그냥 얌전히 먹잇감이 되는게 덜 고통스럽지 않을까?!
박백복:뭐?!
<지능> 판정
박백복:
지능
기준치:60/30/12
굴림:65
판정결과:실패
차키에 달려있던 그 알약으로,
상황을 모면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박백복:(알약을 먹이나...?!)
강명주:뭐 생각나는 거 있어?
박백복:여기 이 알약, 아까 그 자식이 사람을 죽일 때 썼어.
(알약 케이스를 열어서 보여줘요)
강명주:헉. 그거 던져서 먹이면 되나?!
박백복:해보자..!
 :이번에도 간지묘사시 보.나.스
<투척> 판정해주세요!
박백복:(ㅋㅋㅋㅋㅋㅋㅋ)
(알약 손에 쥐고 곰의 시선을 끌어요) 이봐, 여기다! (팔을 뒤로 돌려 반동을 싣고 곰이 입을 벌리는 순간 회전력을 이용해 있는 힘껏 알약을 던져넣습니다!)
투척
기준치:20/10/4
굴림:88860
+2:어려운 성공
+1:어려운 성공
  0:어려운 성공
-1:실패
-2:실패
(Ohhhhh)
와...찢었다.
약을 먹은 곰은 괴로워하더니,
뒷걸음질 치며 사라집니다.
박백복:휴....
새끼 곰들도 허겁지겁 엄마를 따라갑니다.
곰이 물러나니,
갑자기 피로감이 몰려오네요...
백복은 스르르...
잠에 빠집니다.
이런 곳에서 잠들면....
또 죽을지도 모르는데...
그것이 마지막 의식이었습니다.


...

....

백복의 눈앞으로 그간 있었던 일들이 스쳐지나갑니다.
연구소가 폭발해서 박사과정이 물 건너 간 일…
푸드트럭 창업을 시작했던 일...
학교 앞에서 치킨을 팔다가 불법 교사가 시비걸어왔던 일…
치킨집 출근 날마다 진상에게 기를 쪽 빨렸던 일…
이상한 대학축제에 휘말린 일...

귀농하여 농사를 하며 지냈을 때도 있었죠.

생각해 보면 처음부터 끝까지 피곤한 일 투성이 인생이었습니다.
...
물론...
덕질하는 순간은 즐거웠지만.
인생이 지칠 때 명주가 밥을 사줬을 때도... 뭐…
조금은 든든했을지도 모릅니다.
평소행실은 피곤하기 짝이 없는 친구지만
생일 선물은 언제나 백복이의 마음에 쏙 드는 것이었어요.
...
...아련한 기억들이 펼쳐집니다.
'어쩌면...'
'꽤... 만족스러운 삶이었나?'
백복은 잠시 생각합니다.
이게...
죽는다는 걸까요?
웅성거리는 소리에 눈을 뜹니다.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
걱정스럽게 이야기하는 소리,
무전기 너머의 심각한 소리…
깨질 듯한 두통과 함께 몸을 일으키면,
명주가 자는 듯이 죽어 있습니다.
박백복:(시바네ㅐ?)
죽은 듯이 자고 있습니다. ㅎ
박백복:(미친넘아)
주변에는 폴리스 라인이 있습니다.
백복이 눈을 뜨면,
지문을 채취하던 경찰이 깜짝 놀라 꽈당 넘어집니다.
경찰:경..경감님 시체가 일어났어요…!!
분명 시체였는데…!?!
마...말 좀 해보세요!
박백복:이게 다.. 무슨 일이죠?
강명주:(드르렁)
박백복:아... 골 아파...
강명주:후아암~ 잘 잤다! (눈을 뜨더니 일어나 앉아 기지개를 폅니다!)
울퉁불퉁한 곳에서 잤더니 허리가 배기는구만?
응? 백복이, 표정이 왜 그래?
박백복:너... 죽은 줄 알았잖아! (등짝 퍽)
강명주:으아아악! 아파~!~!
박백복:잘 잤다는 소리가 나와?!
강명주:천하의 강명주가 죽다니!
그럴 일은 오천년 후에나 일어날 일이라구~!
명주는 백복이의 눈을 마주하고 한 번 웃습니다.
강명주:아무튼, 지금 이렇게 마주보고 있으니 된 거 아니야?
그러더니 하이파이브하자는 듯 손을 펼치네요.
박백복:아휴... 이 상황에서까지.... (손바닥 착 때려요)
하이파이브를 해주면,
짝! 하고 손바닥이 경쾌하게 부딪히는 소리와 함께
철컹!
신나는 소리가 두 사람의 팔목을 묶습니다.
경찰:하하, 그냥 주무셨을 뿐이군요!
상쾌하게 웃는 경찰의 어깨 뒤로
[ - 야영금지구역 - 주의 : 곰 출몰! ] 표지판이 보입니다.
경찰:당신들…. 어제 카메라에 찍힌 과속 및 신호위반, 기물파손, 도로 역주행, 미허가 화기 발포 등등을 저지른 범법자들과 인상착의가 비슷하네요..?
일단 서까지 동행해 주실까요?
박백복:XX 아니 어제 괴물에 쫓기다 기절한거거든요? 명주야 말 좀 해봐!
어떡하면 좋죠?!
그때, 명주가 백복이의 옆구리를 쿡쿡 찌릅니다.
명주가 눈짓하는 곳에는 쓰러진 빨간 오토바이가 한 대 있습니다.
박백복:(XX!)
강명주:(도망치자! 라고 입모양으로 말해요)
박백복:(아니 이미 cctv에 다 찍혔는데!)
(경찰 봄) (명주 봄)
강명주:(반응 무시) 신호하면, 뛰는 거야! 알았지?
알았지?!
박백복:알았어! (미간꾸깃)
자! 그럼!
하나!
박백복:(경찰 뿌리치고 바이크로 달려갑니다!)
경찰:아앗!!! 거기 서!! 당신들, 징역이야!!!
하늘을 올려다보면 새하얀 바이크 모양 구름이 흘러가네요.
박백복:(차키 꼽고 명주 잘 탔나 보고 밟는다!)
두 사람을 태운 바이크가 거친 산길을 빠르게 달립니다.
수습할 게 많이 남았지만 어쨌든 둘 다 살아남았으면 해피엔딩 아닐까요?
그런 것으로 합시다!
왜냐면 우리의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니까요!!!!
해피 엔딩 : 드라이브 대 성공!
강명주, 박백복 생존!
 :이성보상 : 살아남음 1d4 + 끝내주는 드라이브를 즐김 1d4
백복이 앞으로 벌금 39000 달러 청구서가 날아옵니다.
...그렇지만 광기에서 풀려난 명주가 갚습니다. ^^
박백복:(로맨틱 어딧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