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og

[자두몽] 나는 뽀뽀하고 싶지 않아 두몽이랑!!!!

by 젹이요 2021. 3. 26.

 

 

 

2021. 3. 26

KPC. 만두몽

PC. 엘리자베스몽

 

 

 

▼시나리오 원주소

 

 


 

 

 

 

이하 시나리오 스포일러

 

 

 

 

 


 

 

 

 

 

 

 

 

 

 
저 (GM):자몽이의 다짐 한마디~
 
자몽:머리는 생각을 하라고 있는거고 손은 주먹을 쥐라고 있는거야
 
2021. 03. 26.
 
KPC. 만두몽
 
PC. 엘리자베스몽
 
img
 
자몽:(실어..!!)
 
짹짹,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가 아침을 알립니다…
 
핸드폰 시계를 보니 6시네요.
 
오늘은 쉬는 날입니다.
 
자몽이는 일어날까요?
 
자몽:기운찬 아침!(이미 일어나서 쭉쭉이 하고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자몽:(엄마는 자고있을테고 아빠는 일어났지만.. 엄마옆에 누워있겠지? 토스트기 예열해놓고 치카푸카 하러 갑니다)
 
자몽이가 부지런히 아침 준비를 하고,
 
화장실의 문을 열면...
 
안에는 형태를 알 수 없는 흰 실루엣들이 있습니다.
 
자몽:(물때인가.. 손으로 문때봅니다.)
 
그리고 어느새,
 
당신의 옆에는 두몽이가 있습니다.
 
자몽:..! 야, 있으면 인기척을 내;;
언제 들어온거야?(인상찌푸리고 훑어봐요)
 
물때인 줄 알았던 흰 군중은, 갑자기 둘을 둘러싸더니 마구 박수를 칩니다.
 
“우리의 영웅!”
 
“멋져!”
 
“믿고 있었다고!”
 
자몽:???
 
라며 환호하네요.
 
뭘 했길래…
 
하고 두몽이를 보면…
 
얼굴이 점점 가까워집니다…
 
입술이…
 
당신의 입술과…
 
마주하…
 
이 자식이 미쳤나!?
 
자몽:이 자식이 미쳤나?!
 
퍽!
 
당신은 퍽!
 
소리와 함께 잠에서 깨어납니다.
 
개꿈이었나보네요.
 
눈을 떠보면…
 
핸드폰이 진동을 하다가 당신을 한 대 쳤습니다.
 
자몽:미쳤어이x....어라?
(시간확인해요)
 
시간은 10시 입니다!
 
당신이 켜지도 않았는데 깨꽈오 톡이 켜져있습니다.
 
뭔가 메시지가 왔네요.
 
자몽:="=...늦잠 자서 그런가, 악몽도 다 꾸네.(꿰톡 확인해요)
 
메시지를 확인하면…
 
‘뽀뽀해요.’
 
라고 적혀있습니다....
 
(알 수 없음)으로 부터 온 메시지네요.
 
자몽:(아직 악몽인가 싶어서 볼 꼬집어봐요.)
 
아얏~
 
아픕니다!
 
‘해줄 거죠?’
 
‘믿고 있을게요.’
 
같은 메시지가 추가로 옵니다.
 
자몽:이자식 용돈벌이나 해야겠다. 주말인데 이런 희롱스팸을 보내?
('고소 하겠습니다.' 하고 답장 보내요)
 
‘믿고 있어요.’
 
‘뽀뽀해요.’
 
자몽:xx
 
아랑곳 않고 계속 메시지가 옵니다.
 
그냥 차단해버리는 게 어떨까요?
 
자몽:삼촌한테 어떻게 해야할지 의논해야겠어.(알림차단만 하고 옆집으로 갈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꿈 생각까지 아침부터 기분이 나빠요.) 근데 왜 하필 그녀석이었던거지="=
 
바로 그때,
 
깨톡!
 
두몽이에게 연락이 옵니다.
 
두몽:[자몽아 우리 주말에 숙제하기로 한거 기억나?]
[근처 카페에서 만나자~]
 
자몽:(흠칫 놀래요!) 호랑이도 제말하면 나타난다더니..
[그래. 시원한 복숭아아이스티 주문시켜 놔.]
[바보.]
 
두몽:[내가 왜 바보야 ㅠ]
[알았어...]
 
자몽:[-"u-]
약속인거 까먹을까봐 신경쓰여서 꿈에 나타났보네. 신경쓰이게 하다니..
 
너무귀엽다 자몽아
 
자몽:(부랴부랴 숙제종이만 손에 들고 나가요. 필기구같은건 그녀석이 다 가져오겠지!)
 
 
종이만 들고 가려고 하는데...!
 
얼마 전에 재수삼촌이 선물로 준 에어팟 2세대가 눈에 들어옵니다...
 
가면서 노래나 듣는 게 어때요?
 
자몽:이런거 쓰면 귀 안 좋아진다고 아빠가 뭐라 했던거같은데..
 
폼이 그런 장한짓을...?
 
자몽:아빠 말이 무슨 상관이야.(즐겁게 삼촌 선물을 귀에끼우고 나서요.)
(괜히 자존심상해서 그런거아닐찌.)
 
진짜귀엽다 ㅋ ㅋ ㅋㅋ
 
아무튼! 자몽이는 두몽이와 만나기 위해 밖으로 나갑니다.
 
자몽:(안 해..!!!)
 
자몽이가 노래를 들으며 카페를 향해 걷는데...
 
갑자기 노래소리가 끊기고 어떤 소리가 들려옵니다.
 
“자몽 님! 드디어 저희 목소리가 닿았군요!”
 
…?
 
뭔가 앵알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놀라서 이어폰을 빼려고 하면 빠지지 않습니다.
 
이럴수가... 귀에 완전히 붙었습니다.
 
자몽:(이어폰 ㅃ..뭠마)
 
통화도 하지 않는데 이어폰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환청도 아닌 것 같습니다.
 
이성 판정 (0/1)
 
자몽:(아빠말이 옳았나봐..굉장한 충격)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15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모를 정체불명의 목소리들은,
 
자기소개부터 시작해 이런저런 얘기를 합니다.
 
“저흰 코로코로행성의 코로코로인이에요!”
 
“자몽 님! 보고 싶었어요!”
 
“자몽 님은 저희의 구원자 셔요!”
 
등등등…
 
온갖 아부를 듣다가 걷다보면,
 
어느새 카페 앞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두몽이와 마주하는 순간!
 
이런 말을 합니다.
 
“바로 저분!!! 두몽 님과 키 스 해 주 세 요!!”
 
“저희는 코로코로행성에서 왔습니다! 제발 키스 한 번만 해주세요!”
 
“저는 알랄라 기자입니다! 두몽 님과 키스 한 번이면 저희 행성이 구원받아요!”
 
자몽:(볼륨 음소거할수있나요)
 
“키스! 제발! 한 번만!”
 
불가능합니다.
 
왱알왱알,
 
에어팟에서 여전히 복작복작한 소리가 들립니다.
 
아니근데 뭐라고요?
 
두몽이랑 키스를 하라고요?
 
이성 판정 (0/1d2)
 
자몽: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68
판정결과: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1
 
그들은 갑자기 사랑노래를 틀기 시작합니다.
 
자몽:(ㅅㅂ)
 
뭐죠?
 
이게 무슨 상황인거죠?
 
자몽:(배틀하라는소리아닌지)
 
정신이 아득해집니다.
 
정신 판정
 
자몽:어!!! 찐빵이!!!
(귓속 소리보다 더 큰 소리를 지르며 인사해요.)
 
자몽이의 외침에,
 
평화롭게 오렌지 주스를 빨던 찐빵이 고개를 돌려 당신을 봅니다.
 
자몽이, 지금 가슴 깊은 곳에서...
 
들끓고 있는 대사가 있지 않나요?
 
저 허여멀건 두부같은 자식이랑 뽀뽀라니...
 
하고 싶겠나요?!
 
자, 어서 크게 외쳐봅시다!
 
그 대사를요!!
 
자몽:난 뽀뽀하고 싶지 않다고 두몽이랑!!
 
■울트라 수소폭탄
 
… 카페에 자몽이의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손님이 없어 오픈 키친에서 잔을 닦던 주인장은
 
“이열…”이라고 중얼이네요.
 
두몽이가 마시던 오렌지 주스를 주루룩 흘리는 걸 보아선
 
마음의 상처를 입은 거 같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쟤도 자몽이랑 딱히 뽀뽀하고 싶진 않을 거라구요.
 
코로코로행성이 어딘지도 모르겠고,
 
아까부터 모기처럼 왱알 거리는 소리도 거슬립니다.
 
뭣보다 이 녀석들 보이지도 않는다고요!
 
싫다는 의사까지 확실히 표현했으니 포기하고 돌아갈 줄 알았습니다만…
 
“어쩔 수 없군, 그 방법을 쓴다.”
 
라며 갑자기 태세를 전환하더니…
 
어라? 이 녀석들 조용하네요.
 
두몽:....나.... 나도 별로 하고싶지 않거든?! (울먹!)
 
자몽:뭐?! ....아니 그렇겠지만, 너한테 그런 소리를 들으니 굉장히 열받네.
(드디어 포기했나 이자식들..)
 
두몽:네... 네가 먼저 그렇게 말 했잖아! (억울!)
 
자몽:사정이 있어서 그래. 그리고 내가 뭐 틀린 말 했니?(의자에앉아욥)
 
그렇게 대화를 나누다 갑자기…
 
카페 구석의 TV가 켜지더니 속보가 흘러나옵니다.
 
뉴스:긴급 속보입니다.
방금 어쩌구 국가에서 실험적으로 생산한 울트라수소폭탄이 발사되어 2시간 뒤에 지구가 파괴될 것입니다.
수소폭탄을 발사시킨 정체불명의 해킹범은 하나의 메시지를 남겨놨는데요.
자몽이와 두몽이가 뽀뽀를 하면 수소폭탄이 멈춘다’라고 합니다.
전 세계의 자몽이와 두몽이라는 이름을 가진 분들은 바로 뽀뽀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긴급 뉴스였습니다.
 
자몽:(마시던 아이스티로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티비 채널 돌려요)
 
자몽이는 음료수를 뱉고...
 
두몽이는 들고 있던 잔을 깨먹습니다.
 
고요했던 에어팟에서 다시 소리가 들립니다.
 
“이제… 뽀뽀… 할 거죠?”
 
네놈들이었냐!!!!!!
 
자몽:(네놈들이였냐고!!!)
(노래듣는다고 속보 못들은척합니다. 턱이 축축해졌지만..)
 
코로코로 어쩌구들과 대화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몽:너, 너 왜 그래? 빨리 숙제나 하자.
 
두몽:그... 그치만 방금 뉴스가... (울먹!)
 
자몽:너 숙제에 집중 안 해 !!?!?!!(버럭!)
 
두몽:(깜짝!)
ㅠㅁ"ㅠ . . . .왜... 왜 나한테 뭐라고 해.... !
 
자몽:(잠깐 심호흡합니다.) 난 잠깐 놔두고 온 게 있어서.
내 숙제까지 하고 있어.
 
두몽:여기서 해도 돼.
통화하려고 하는 거지...? (에어팟 가리켜요)
 
자몽:(이녀석 뭔데 행동파악잘하는건데.. 괜히 더 신경쓰이기시작해요)
="3=(마주앉은 두몽이 째려보면서 빨대로 아이스티 쪽쪽 빨고 사기꾼들하구 대화해봅니다.)
여보세요? 내..제 목소리가 들리시나요?
 
"자몽 님!!! 뽀뽀 하시려고요?"
 
"얼른 하세요!"
 
자몽:아니, 할 줄 아는 말이 그거밖에 없어?!
 
두몽:(??? 이상하게... 쳐다봄)
 
"뽀뽀해!" "뽀뽀해!"
 
자몽:안 할거라고! 모습도 숨긴채 이런 비겁한 짓을 자행해!?
 
"빨리 해 줘요! 부탁이에요!!"
 
자몽:비겁한 녀석들이랑은 대화하지 않을거야.(팔짱껴요)
 
두몽:자몽아 너... 누구한테 협박당해? (겁에 질린 얼굴)
 
자몽:아니. 넌 걱정하지마. 내가 해결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흥, 노래 좋네.
 
에어팟에선 계속 뽀뽀해! 하는 소리와 함께 사랑스러운 음악이 흘러 나옵니다.
 
자몽:아무리 그래봤자 나는 끄덕도 안 할거야.
 
자몽이는 SNS 조사와 외부로 나가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자몽:넌 뭐해? 숙제 해.
 
두몽:아... 아니 근데... 저 뉴스....
위험한 거 아니야...?
 
자몽:중딩한테 털렸나보지.
저런 속보같지도 않은게 방송될 리가 없잖아.
 
두몽:...그래? 하지만 아나운서님이 그렇게 진지한 얼굴로 말했는데...
 
자몽:원래 어른들은 놀리는데 진심이잖아.
우리 아빠 생각해봐.
 
두몽:(납득)
 
자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몽:아... 알았어.... (그래도 신경쓰이는지 tv를 자꾸 흘끔거리며 숙제를 합니다)
 
자몽:...너는 오늘 아침에 이상한 소리 못 들었어?
아니면 꿈.. 아니 악몽이라던가.
 
두몽:...? 아니? (갸웃)
 
"시간이 없어요! 지구는 곧 멸망할 거예요! 이건 진짜랍니다!"
 
자몽:하.. 역시 어른들은 다 똑같은 거였나..?(분명 에어팟 준 삼촌이 놀리는거겠지 생각하고 배신감느껴요.)
 
"아~ 이쯤됐으면 뽀뽀하라고요!"
 
자몽:(무시해요) 배 안 고파? 뭐라도 먹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몽:아니? 배 안 고파...
 
자몽:삼촌들이랑 아침 먹고 나온거야?
 
두몽:웅. 아침... 7시에 먹으니까...
 
자몽:나는 아침도 점심도 아무것도 못 먹었는데="=.
 
두몽:왜...?
 
"자몽님~~~시간이 없어요~~~!!!"
 
자몽:늦잠잤으니깐 그렇지!
 
두몽:그럼 넌 뭐라도 시켜... 난 괜찮아.. (헤헤)
 
자몽:네가 숙제 대신 해주니깐 내가 사줄게. 엄마한테 카드 받았어~
 
두몽:와, 정말?! 그럼 사양않고....!
나는 허니브레드 먹을래...
 
자몽:(주문하러가면서 한 번 더 대화해봐요)
왜 하필 만두랑 뽀뽀(작은소리) 하라는거야?
 
"그분께서 그렇게 정했으니까요!"
 
자몽:그분이 누군데?
 
"너무 위대해서...저희 입에 담을 수 없어요!"
 
"자몽 님 제발 뽀뽀나 하세요!"
 
자몽이의 핸드폰이 웅ㅡ웅ㅡ 진동소리를 냅니다.
 
자몽:그게 제일 문제라고(미간찌푸려요)
(확인합니다.)
 
트윗스북의 현재 핫 트렌드 알림입니다.
 
트윗스북에 들어가면...
 
실시간 발언 1위는 수소폭탄입니다.
 
자몽:(ㅅㅂ)
 
들어가 보면 대충…
 
[수소폭탄 뭐임? 우리 2시간 뒤에 멸망한다는데?]
 
[수소폭탄, 어쩌구, 저쩌구, 광고]
 
[수소폭탄이 떨어져도 야근해야 함]
 
[유튜브에 위성이 촬영한 수소폭탄 라이브 방송 보고 있음]
 
[수소폭탄 완전 평범하게 생겼다.]
 
[아 나 이름 자몽인데 두몽이랑 키스해야 하나? 수소폭탄 때문에 이게 뭐임]
 
[나 옆에있던 자몽이라는 사람이랑 키스함 수소폭탄이 이어준 인연 ㅠ?]
 
… 따위의 글들이 나옵니다.
 
자몽:(진짜트위터같네)
 
트윗스북 뿐만이 아닙니다.
 
자몽이에게 문자가 여럿 와있습니다.
 
[야 자몽이, 너 ㅋ 두몽이랑 뽀뽀하냐? ㅋ]
 
[힘내라 ㅋㅋ]
 
[믿고 있다고!]
 
[재수삼촌은 자몽이 믿는다!]
 
[둘이 결혼도 하는 거 아니냐?]
 
자몽:(아니 잠깐만 이거 진짜 삼촌인가요?ㅡㅡ)
 
빡이 친다면 이성 판정 (0/1)
 
자몽:
SAN Roll
기준치: 49/24/9
굴림: 30
판정결과: 보통 성공
 
이럴수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거죠?!
 
이거, 밖에 나가서 확인해 볼 수밖에 없겠는데요??
 
자몽:(하... 창가쪽으로 둘러볼 수는 없나요?)
 
창 밖을 보면...
 
사람들이 어느 한 곳을 보며 웅성거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건 나가봐야 알 것 같네요.
 
자몽:(두몽이는 몰하고있나요)
 
두몽:(허니브레드 먹을 생각에 발 동동거리며 숙제중)
 
자몽:(귀엽다)
(그래, 이건 내 선에서 해결하마. 몰래나가봐요)
 
두몽:어? 자몽아 어디가?
(같이 따라 나섭니다)
 
자몽:어어.. 갑자기 답답해서 환기 좀 시키려고..(이상하게 눈치가 빠르지 이녀석..)
 
두몽:와, 그럼 나도 갈래~
 
자몽:그래...같이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이 밖으로 나가면...
 
아니 동명이인이 이 정도로 많았나?
 
실시간 전광판이 하늘에 뜨면서,
 
전 세계에 있는 자몽이와 두몽이의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키스하는 장면이 생중계되고 있습니다.
 
아니!!! 너네 키스 그렇게 막 하지 말라고!!!
 
이러다 진짜 둘만 남게 생겼어요!
 
자몽:(벙쪄서 전광판봐요)
 
이성 판정 (0/1)
 
자몽:
SAN Roll
기준치: 49/24/9
굴림: 66
판정결과: 실패
 
두몽: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13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어리둥절) 어...?
 
자몽:(아 두몽이도 하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자몽이랑 두몽이가 이렇게 많나보네(해탈한듯이 웃어요)
 
유튜브에서 위성 촬영을 통해 수소폭탄이 발사되는 장면이 생중계됩니다.
 
아니 이런 거 할 시간에 막으라고…!!!
 
실시간 방송의 채팅은 온갖 나라의 언어들로 꽉 차있습니다.
 
대충 자몽이와 두몽이에게 제발 키스해달라는 내용과,
 
조작 그만하라며 믿지 않는 내용,
 
이거 조작 아님. 하면서 안경을 올리는 내용이 태반입니다.
 
시청하는 사람이 아직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진짜 전 세계가 두 사람의 키스를 주목하겠어요.
 
이성 판정 (0/1)
 
자몽:(이성판정왜케많아!!!!!)
 
두몽: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10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자몽:
SAN Roll
기준치: 48/24/9
굴림: 10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두몽:(뭐냐고)
 
자몽:(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몽:어라라....?
 
자몽:재밌다 세상이.. 그치 빵몽아?
 
두몽:그... 그거....
그 뉴스 진짜인 거야...?
 
자몽:진짜일리가 없잖아.
 
"제가 뭐랬어요!"
 
자몽:이거 다 악몽이야.
 
"뽀뽀 하라니까요?!"
 
■지구 멸망 1시간 전
 
1시간이 남으면 하늘에 육안으로 수소폭탄을 본 사람의 증언이 늘어나며 사람들이 점점 진지해집니다.
 
두몽:자, 자몽아... (울먹!)
 
자몽:(다른 두몽이랑 자몽이들이 잘 하고있는데 해야할까.. 전광판만구경해요)
자몽이라니. 나는 리몽인데?(입막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광판에 긴급 속보가 뜹니다.
 
“전 세계의 자몽이와 두몽이라는 이름을 가진 분들에게 고지합니다.”
 
“현재 키스를 하지 않은 자몽이와 두몽이는 총 16명이 남아계십니다.”
 
“방금 12분이 되었습니다.”
 
“이제 열 분”
 
자몽:(아니?)
 
아 잠깐만요. 진짜요?
 
“이제 여덟 분”
 
“네 분”
 
 
“두 분 남았습니다!!!”
 
자몽:...
 
“아직 키스하지 않으신 자몽이 님과 두몽이 님을 취재하기 위해, 저희 측에서 헬기를 띄웠습니다.”
 
“곧 두 분의 키스를 보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의 자유는 죽음 앞에서 없는 걸까요?!
 
아무래도 그런 편이죠…
 
두두두두두두
 
불길하게도 공중에선 헬기 소리가 들립니다.
 
헬기에선 확성기로 소리를 지르고 있습니다.
 
“아아! 자몽 님과 두몽 님께선 빠르게 키스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CoC 방송에서 나왔습니다! 당장 키스해 주세요!”
 
자몽:(아니 이럴수있냐고!!!)
 
은밀 행동 판정
 
자몽:
은밀행동
기준치: 30/15/6
굴림: 77
판정결과: 실패
 
두몽:
은밀행동
기준치: 20/10/4
굴림: 63
판정결과: 실패
 
두 사람은 포착당해...
 
생중계가 시작됩니다.
 
“아! 자몽 님과 두몽 님을 찾았습니다!!!!”
 
불길한 목소리에 하늘을 올려다보면 드론이 두 사람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전광판에는 두 사람의 얼굴이 대문짝만 하게 찍히고 있고…
 
하나였던 드론과 헬기가 점점 두 사람이 있는 쪽으로 오더니 군집을 이루고…
 
자몽:아니 이거 인권 침해 아니야?! 너네들 다 엄마한테 이른다???
 
뭔가… 청혼할 때나 해준다는 드론쇼를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자몽:<ㅇ>
 
드론들은 정확히
 
“ 키 스 해 주 세 요 ”
 
라는 모양을 만드는군요.
 
아아, 이제 얼굴까지 팔렸습니다.
 
전 세계가 두 사람을 주목합니다…
 
이성 판정 (1/1d2)
 
자몽:
SAN Roll
기준치: 48/24/9
굴림: 63
판정결과: 실패
 
두몽: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92
판정결과: 실패
 
자몽:1
 
두몽:2
(울컥..!)
 
■지구멸망 30분 전 생방송
 
두 사람은 전광판에 대문짝만 하게 올라가고…
 
전 세계에서 전.꾸(전광판 꾸미기)를 해서 전광판이 샤방샤방합니다.
 
아… 차라리 처음부터 하고 말걸…
 
하고 후회가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자몽:(뭘 해!!)
 
"뽀뽀해!"
 
"뽀 뽀 해!"
 
자몽:꼭 다들 콩밥먹게하고 말거야..
(두몽이 손잡고 도망칠수는 없나요)
 
아무리 요리조리 도망다녀도,
 
결과는 같을 겁니다.
 
두몽:자... 자몽아!
ㅠ.ㅠ...!
 
자몽:...
 
자몽이가 계속 포기하지 않으면...
 
자몽:만두몽.
너 나 믿지?
 
두몽:...어?? (울망울망보다가 고개 끄덕입니다)
 
자몽:(어깨잡아요) 세상이 멸망해도.. 난 너랑 뽀뽀하지 않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이런 세상이라면 망해버리는게 나아!
 
자몽이가 그렇게 외치는 와중에...
 
대통령이 나타나서 협상을 시도합니다.
 
대통령:아아, 두 분에게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자몽:(아니개웃기네)
 
대통령:두 분이 키스를 하시면 강남 빌딩 한 채를 약속드리겠습니다.
부디 저희의 내일을 지켜주세요.
사람이 먼저다.
 
자몽:(아 ㅆㅂ )
 
아… 이놈과 뽀뽀 한 번 이면 빌딩 하나 가 나의 것?
 
그렇습니다.
 
빌딩 하나가 자몽이와 두몽이의 것이 됩니다.
 
두 사람의 키스 장면이 전 세계에 생중계 되고,
 
아는 사람이 다 알고 평생 놀림거리가 되겠지만...
 
빌딩 한 채라면 좀…
 
두몽:자, 자몽아... 네 입술이 오늘따라 예뻐 보인다.
 
이 녀석이 드디어 미쳤나!
 
이 새끼 설마 홀라당 넘어간 걸까요?
 
자몽:야..정신차려..!(뺨찰싹찰싹때려요)
 
두몽이의 눈이 반짝 빛납니다...
 
자몽:이런거 있어봤자 뭐하겠어!!!
 
뺨을 때려도 이미 홀린 듯한 눈빛입니다.
 
자몽:(팔 사이에 목 끼우고 졸라서깨워요)
멍청아 남자가 자존심도 없어?!
 
두몽:...으아아앙!!! 아파!!!!
 
자몽:니가 그러고도 애쉬삼촌 재수삼촌 아들이야?!
(꽈아악)
 
두몽:아아악!!!!! 항복!! 항복!!!!
 
자몽:(풀어줘요.) 저런거 없어도 충분히 행복하잖아!
 
두몽:....너 너무 세상을 모르는구나?! 강남 빌딩 한채면... 저게 다 얼마야...
 
자몽:부실공사한 건물이면 어떻게해?! 살짝 건드리기만해도 폐허가될수도 있잖아.
그리고 건물만 준댔지 땅은 안 준다고했어, 흥.
 
대통령이 제안한 건물은 M* 정권 이전에 지어진 개딴딴한 빌딩입니다.
 
자몽:(웃기지마)
 
■지구멸망 5분 전
 
이제 시간이 정말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점점 초초해져가는 그때,
 
A 국가에서 두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옵니다.
 
“두 분의 키스를 누구보다 고대하고 있습니다.”
 
자몽:(차단합니다)
 
B 국가에서 두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옵니다.
 
“두 분의 키스가 우리의 인생을 이어가게 해줄 것입니다.”
 
자몽:(차단.)
 
C 국가에서 두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옵니다.
 
“두 분의 키스가 내일의 태양을 띄울 것입니다.”
 
자몽:(폰을 떨어트려요)
 
전 세계가 자몽이와 두몽이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정말 수소폭탄은 지구를 향해서 하강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우리는 내일의 태양을 보지 못하고 멸망하겠지요.
 
지구의 안녕을 위해…
 
우리는 정녕 키스해야 하는 걸까요?
 
자몽:두몽아..
 
이제 자몽이의 최종 결단만이 남았습니다.
 
두몽:(울먹!)
 
자몽:만나서 즐거웠어. 다음 생에도 내 숙제 해줄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몽:자몽아...........
 
자몽:다음에도 삼촌들이 너네아빠였으면 좋겠네.
 
두몽:....우.....ㅠ
 
자몽:책에서 읽어본 것 같아..
수소폭탄 같이 큰 파급의 폭탄은 터지면 고통을 느낄 새도 없이 간다나봐..
다행이지?(빵긋)
 
두몽:ㅠ....나랑 그렇게
뽀뽀하기 싫어?!
 
자몽:친구랑 어떻게 뽀뽀를 해?!
 
두몽:왜 못해!!
 
자몽:뭐?!
...그런가?
 
두몽:(설득당해서 웃겨)
 
자몽:아니, 보통은 안 그러잖아?
 
두몽:지구의 운명이 걸렸는데도?!
 
자몽:무슨 상관이야. 내 마음이 중요한거 아니야?
엄마가 하기 싫은건 하지말라고했어 =3=
 
그렇습니다...
 
자몽이는 뽀뽀하지 않는 길을 선택합니다.
 
자몽:(행복했다..)
 
img
 
5
 
4
 
3
 
2
 
 
자몽:즐거웠어, 두몽아!
 
1
 
 
두몽:(눈꼬옥)....힝! 무셔!
 
0
 
쿠웅!
 
지구를 강타하는 소리가 울립니다.
 
이대로 폭탄이 터지면 모두 녹아내리고,
 
끔찍한 고통 속에서
 
지구가 멸… 망…
 
하는 줄 알았는데?
 
폭탄이 강에 떨어져놓고 터지지 않습니다.
 
…?
 
어리둥절할 때 귓가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에고! 겨우 재해킹에 성공했어요! 울트라수소폭탄은 터지지 않을 거예요!”
 
자몽:...
 
“미안합니다 지구인분들!”
 
“그렇지만 우리 코로코로인들이 전부 지구의 파괴라던가 지구에서 실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한 게 아니라는 걸 잊지 말아 주세요!”
 
…막을 거면 좀 빨리 막으라고! 싶었지만,
 
이어지는 말에는 조금 안도해도 될 것 같습니다.
 
“많이 늦은 대신 전 세계 사람들이 이 사건의 기억을 잊도록 도와드릴게요!”
 
“마지막까지 견뎌내신 두 분을 위한 선물이에요!”
 
이 녀석들… 좋은 녀석도 있구나…
 
자몽:당연하지!!!
 
그렇게...
 
전 세계의 2시간이 홀라당 기억 속에서 날아갑니다.
 
휭~
 
자몽이와 두몽이는 지구가 터져도 둘이 키스는 안 할 거라는...
 
서로에 대한 신뢰(?)를 간직한 채…
 
내일의 태양을 약속받습니다.
 
엔딩 B : 이걸 안 하네…
 
전원 생존
 
 :이성 회복 1d5
 
자몽:엔딩제목뭐냐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세계 사람들이 사건 발생 2시간의 기억을 잊습니다.
 
자몽:진짜웃겨죽겟네
 
 :두몽이는 마음의 상처를 받습니다.(그 정도로 나랑 키스하기 싫은 거냐…)
 
자몽:xx
그 먹음직스러운 볼을 베어물고 싶다는 생각은 했지만...
뽀뽀는 하기 싫어.
 
두몽:먹히는 건 더 싫어! (울먹!)
 
자몽:솔직히 말해, 여기에 맛있는거라도 숨겨둔거지?
삼촌들이 여기에만 팥같은거 채워둔거 아니야?(콕콕)
 
두몽:아파! 아니라구! (울컥!)
몰라, 몰라! 미워! (쿵쿵쿵 뛰어 도망갑니다)
 
자몽:(귀여워... 숙제는 다 해놓았는지?)
야! 허니브레드는 먹고 가!

 

'Play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빈] 10월의 반딧불이  (0) 2021.03.28
[명복] 나는 뽀뽀하고 싶지 않아 명주랑!!!!  (0) 2021.03.27
[재쉬] 괴물의 뱃속에 관하여  (0) 2021.01.01
[나름] Candy Wolf  (0) 2020.10.28
[명복] 바이크를 탄 줄리엣  (0) 2020.10.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