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og

[독팟] 루앙프라방뤼팽🎩

by 젹이요 2021. 4. 11.

 

 

2021. 4. 10

KPC. 강재수

PC. 애쉬 노드

발로

폼 프리츠

 

 

 

▼시나리오 원주소

 

 

 

 

 

 


 

 

 

 

이하 시나리오 스포일러

 

 

 

 

 


 

 

 

 

 

 

 

 
일일탐정들의 각오의 한마디~
 
애쉬:(똑똑한 자식들이 있어서 압바는 기쁘다)
 
발로:짐 챙길 시간이 어딨어! 귀한 장면 놓치기 전에 빨리 와!
 
폼:복수꿀밤이다!
 
" 잡을 수 있으면 잡아 봐! "
 
... ...
 
믿겨지진 않지만,
 
재수가 라오스에서 괴도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2021. 04. 10
 
KPC. 강재수
 
PC. 애쉬 노드, 발로, 폼 프리츠 
 
img
 
이번 휴양지는 라오스의 관광도시 루앙프라방입니다.
 
라오스는 워낙 덥고 비가 많이 오기로 유명한 곳이지만,
 
여름이 아닌 겨울 ~ 봄 사이에 갈 경우 선선하고 맑은 날씨를 즐길 수 있죠.
 
재수와 여러분도 그 점에 주목하여 초봄의 휴가를 즐기려고 라오스에 찾아오게 됩니다.
 
발전한 수도이지만 동시에 여유가 없는 도시인 비엔티안,
 
풍부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지만 작은 도시인 방비엥 등을 뒤로하고…
 
재수는 자연경관과 여러 유적지로 유명한 루앙프라방을 선택했습니다.
 
그야, 이번 휴가의 메인 테마는 “힐링” 이거든요.
 
그렇게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누리기위해 루앙프라방에 도착한 네 사람은,
 
꽤 멋진 휴가를 보내게 됩니다.
 
늦은 아침 프랑스식 브런치, 스파와 마사지,
 
한적한 자연경관을 즐기면서 라오스의 고대 유적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다 보니,
 
마음이 안정되고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네요.
 
평소 때와 다르게 평온한 여행을 보내는 우리들.
 
그렇게...
 
여행 2일차의 밤이 깊어 갑니다.
 
우리는 야식을 먹으며 옹기종기 거실에 앉아 여행 이야기를 나눕니다.
 
재수:특히 그 박물관은 정말 굉장했지.
한 번도 보지 못한 보석도 많았고 말이야.
 
이야기를 풀다보면 벌써 자정이 넘었네요.
 
오늘도 여러 곳을 돌아다녔더니 모두 몸이 지쳐 일찍 잠이 옵니다.
 
재수:자, 이제 소등해.
다 못다한 이야기는 내일 또 하면 되고.
뭣보다, 우리의 이번 여행 테마는 '힐링'이니까 말이야.
 
발로:벌써 자게? 아쉬운데..
 
폼:원래 힐링은 밤에 시작되는 거 아니에요?!
 
애쉬:(끄덕끄덕)
 
재수:무슨 소리야? 내일 아침도 일찍 일어나야지.
 
발로:아침이라니.. 점심때나 되어야 눈 뜰 예정인데?
 
애쉬:(물 꿀꺽) 힐링인데 느긋하게 즐기는 것도 좋지.
 
재수:이틀 내내 아침에 잘만 일어났으면서...
(하품)
그럼 너희들끼리 이야기 하던가.
 
애쉬:(울망)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조심해. 애쉬가 얼굴에 낙서할지도 몰라.
 
애쉬:((고양이 수염....))
 
재수:애쉬가 그런 철부지 짓을 하겠어?
 
애쉬:ㅎㅎ
 
폼:(과연...)
 
재수:아무튼 내일 이야기해.
다들 돌아다녀서 피곤하잖아.
 
폼:벌써 피곤이라니 이래서 삼십대는...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치. 알았어. 늦게 일어나도 뭐라하지마 -3-
 
애쉬:어쩔 수 없네.
그럼 다들 푹신한 침대에서 자자. (정리함서 일어나요)
 
재수:(흡족한 미소)
 
폼:잔다는 건 핑계고 애쉬랑 둘이만 있고싶은 거 아닐까요? (소근 to 발로)
 
발로:그런다고 자리 비켜줄까보냐...!
 
재수:내일 8시에 깨울거니까 얼른 자는게 좋을걸.
 
폼:우와... 우와... 완전 J인가봐.
 
발로:재수랑 다니면 너무 몸이 힘들어(폼한테 기대요)
 
재수:너도 쌩쌩하게 잘 다녔으면서, 뭘...
이제까지 일찍 자다가 오늘따라 왜이래?
(열심히 날조중)
 
발로:적어도 재수보다는 늦게잤다고.
 
폼:정말 일찍 잤어요?-"-
 
발로:그냥 침대에 누워있어도 자는걸로 치나봐..
 
재수:눈도 감고있었잖아... 안자고 뭐했어?
 
발로:불타는 밤을 위해서 잠깐 체력충전한거지.
온천에 들어간 것 처럼!
 
재수:불타는 뭐...?
 
발로:밤에도 놀아야하잖아?
(??)
 
재수:밤에는 자야지.
 
폼:그으래요...! 술도 마시고 게임도 하고, 그런....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는 파자마파티 어떻게 했나 몰라.
 
재수:그건, 애쉬가 하자고 해서 한거지...
이번엔 내가 계획한거잖아. (제가슴 탁탁침)
 
발로:(뭐시라..)
그래 재수 마음대로 해. 내가 또 맞춰줘야지.
 
애쉬:(귀엽네 ㅎㅎ)
 
재수:(흡족!) 그럼 다들 이만 쉬어. (폼발 밀어넣음)
 
애쉬:자 다들 자자~ (셋다 들어버림)
 
발로:(애쉬가 한방에넣어버린다)
 
재수:(아놔~)
 
애쉬:(침대에 퐁퐁~)
 
재수:그나저나... 이제야 제대로 휴가보내는 것 같고 좋네.
매번 이랬으면 좋겠어.
 
폼:(ㅋㅋㅋㅋㅋㅋ도합 150kg 넘지않겟냐고)
 
재수:다들 잘 자!
 
애쉬:(요즘 다시 운동 빡세게 하는중임)
 
폼:쳇... 다음 여행은 제가 기획할 거예요.
 
애쉬:(기대하는 눈빛)
 
발로:다들 한번씩 기획해도 괜찮겠다..(꾸벅꾸벅)
 
여러분은 그렇게,
 
깊은 잠에 빠져듭니다...
 
그리고........
 
여행 3일차 아침.
 
*
 
...
 
발로, 폼, 그리고 애쉬는,
 
갑작스러운 재수의 실종으로 잠옷 차림인 채로 거실에 모였습니다.
 
...그리고 방금 켜진 호텔 TV에서는 속보가 나오고 있네요.
 
애쉬:??
 
“ RETURN, Luang Phabang LUPIN! ”
 
이라는 헤드라인과 함께, 등장하는 자료화면에는...
 
사원 지붕을 뛰어다니는 재수가 보입니다.
 
재수는 카메라를 보더니,
 
폼:(세상에 ㅋㅋㅋㅋㅋ)
 
그림
 
애쉬:?????????????
 
잡을 수 있으면 잡아 봐!
 
폼:(?????????????????????????)
 
별안간 윙크를 하며 그렇게 외치네요...
 
발로:(미친)
 
로컬 방송이라 아나운서의 음성으로는 잘 이해 할 수 없지만,
 
영상만 봐도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모노클을 쓰고 마술사 같은 복장을 한 저건…
 
애쉬:(???????????????????)))
 
당신이 흔히 알고 있는 “괴도”의 복장이기 때문이죠.
 
...그래요.
 
믿겨지진 않지만,
 
재수가 라오스에서 괴도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san C. 0/1)
 
애쉬:(폼 볼 꼬집어봄)
 
폼:아야!
 
애쉬:꿈이 아니야?
 
폼:저기요!
 
애쉬:
SAN Roll
기준치: 48/24/9
굴림: 50
판정결과: 실패
 
폼:
SAN Roll
기준치: 70/35/14
굴림: 89
판정결과: 실패
 
발로:(ㅋㅋㅋㅋㅋㅋㅋ)
SAN Roll
기준치: 70/35/14
굴림: 28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폼:(굉장한고통...!)
 
🔍09:00
 
아니???
 
발로:(3:500이니깐..)
 
부정하고 싶은 마음에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지만,
 
바라보며 바라볼수록 아무리봐도 TV 속 인물은 재수입니다.
 
잠들어있던 괴도의 피가 흐른건지, 아님 저게 미쳐버린건지 모르겠지만,
 
당신은 그를 말려야한다는 사명감이 듭니다!!
 
TV 화면은 현재 생중계로 송출되고 있기 때문에, 재수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는 루앙프라방 남쪽에 있는 '사원'에 있네요!
 
애쉬:(심각한 얼굴...) 어떻게 생각해, 저 뉴스?
 
폼:이게 뭐예요...? 재수쌤의 은밀한 사생활...?
 
발로:(벙쪄서 화면보다가 얼른 모자뒤집어쓰고 신발신어요)
뭐해, 다들 빨리 가야지!!
 
애쉬:나한테까지 숨기고 있을 줄 몰랐어... 분명 숨기는 거 없다고 그랬는데...
 
폼:아니 애쉬도 몰랐어요?!
밤새 같이 있었으면서!
 
애쉬:아니... 분명 새벽에는 있었단 말이야..!! (아마!)
 
발로:그게 무슨상관이야!! 애쉬 안 말린거 잘했어!!
 
폼:(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는 베개에 머리 붙이자마자 잠들었습니다. 꿈 꾼거 아닐까요? ㅎㅎ
 
발로:1열에서 구경해야지 이런 광경은.. 빨리빨리!!
 
애쉬:저렇게 대놓고 방송을 탈 정도라니...
윙크까지..
 
재수를 찾으러 떠나기 전,
 
간단하게 방 내부를 조사 할 수 있습니다.
 
폼:발로씨 너무 대놓고 신난 거 아니에요?! (입꼬리 씰룩씰룩)
 
발로:(애쉬의 윙크라는말에 으하학!)
(여전히 현관문에서 발동동거려욧.. 얘들아조사하고와라)
 
애쉬:... (당황..)
....(침착해보려고 하는중)
(주변 휙휙 둘러바요)
 
자연 친화적으로 꾸며진 호텔은,
 
발로:우리가 못보는 사이에 길가에 떨어진 음식이라도 먹은거 아니야?
 
전부 단층 건물이며 리조트와 비슷한 디자인이라 각 방마다 테라스와 정원을 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휴대폰] , [재수의 잠자리] , [재수의 짐] 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애쉬:이런 소식을 들려주려고 일찍 자자한거였어...?
당황스럽네... 이걸 고맙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아스바 소리내어 웃어요 ㅠ )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재수 잠자리 살펴요)
 
묘하게 정돈 되어 있습니다.
 
혹시 재수는 새벽부터 사라진건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애쉬:우릴 일찍 재우고... 일(?)하러 간거야?
 
폼:그런 취미가 있었다니.....
(짐도 뒤져볼래요)
 
재수의 짐은 옷 몇벌 뿐입니다.
 
지갑, 여권, 휴대폰 같은 중요 소지품만 없네요.
 
발로:이런 일이 있었는지도 모르고.. 계속 늦게까지 놀자고 보챘네!!
 
애쉬:(혹시 문자온거 있나 폰도 확인하고)
 
확인해보면 단톡방의 세 메시지가 있습니다.
 
발로:앞으로 일찍 자야겠어...
 
보낸 시간은 아침 8시…
 
“얘들아 잘 지내지. 나는 도둑이 되었어.”
 
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보냈네요.
 
발로:(ㅅㅂㅋㅋ)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해보니 어제 간 박물관이 배경입니다.
 
애쉬:이상해...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찰 판정
 
애쉬:재수가... 뭐에 홀린거 아닐까?
 
폼: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7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애쉬: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49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잠시만…
 
재수 손에 들려있는 건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던 보석 아닌가요?
 
벌써 뭔가를 훔쳤나봅니다.
 
애쉬:어쩐지 어젯밤에 보석 얘기를 하더니
(도덕성을 버린 재수..)
 
이제 방에서 더 조사할 수 있는 건 없습니다.
 
발로:하고싶은건 하고 살아야지..
 
폼:선생님이라도 보석 앞에서는 어쩔 수 없구나...
 
애쉬:부모도 자식을 닮아가는거겠지... (이해하려고함)
 
발로:그보다, 빨리!
 
폼:훔칠 거면 은밀하게 했어야죠. (쯧)
 
참! 가기 전에 안내데스크에서 루앙프라방 지도를 가지고 가도록 합시다.
 
스마트폰이 잘 터지지 않는 곳이라,
 
오히려 이런 아날로그한 수단이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애쉬:(암튼 옷갈아입음)
 
폼:(나갈채비해요)
 
발로:(이미 나갔어요)
 
하와이안 셔츠입는 애쉬~
 
폼:(머리도 쇽샥 빗엇음)
 
애쉬:만나서 대화하면 뭐든 알아내겠지.
(애들이랑 나가요)
(호다닥)
 
*
 
자는 동안 내린 보슬비로 인해 호텔 밖으로 향하면 촉촉한 풀내음이 진동합니다.
 
1분 정도 걸으면 호텔의 입구이자 안내데스크인 작은 건물이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직원들이 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신나게 무언가를 이야기를 하던 직원들은 여러분을 눈치채고 인사를 건넵니다.
 
직원:ສະບາຍດີ! ຂ້ອຍສາມາດຊ່ວຍເຈົ້າໄດ້ແນວໃດ?
 
애쉬:(스바)
 
폼:예?
 
직원과는 라오어, 프랑스어, 영어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신있는 외국어로 판정
 
폼은 패널티 1
 
발로:(영어..굴려본다!)
영어 Roll
기준치: 80/40/16
굴림: 2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애쉬:What are you talking about?
언어(영어) Roll
기준치: 70/35/14
굴림: 94
판정결과: 실패
 
폼:(ㅋㅋㅋㅋㅋ아니)
 
애쉬: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리스닝은 내가할게..!!!)
 
폼도 굴려보나요?
 
폼:(내)
언어(모국어)
기준치: 65/32/13
굴림: 89362
+2: 극단적 성공
+1: 보통 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애쉬:ㅋㅋ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만이...
 
대화가 가능합니다!
 
직원들은 아침 뉴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직원:혹시 손님들도 뉴스 보셨나요?
30년 전에 루앙프라방에서 활동한 괴도! 그의 후계자가 나타난 게 분명해요!
 
애쉬:너무 오랜만에 영어를 썼나보네... (머슥)(드문드문 알아듣는중)
 
발로:30년전에도 이런 사건이 있었나요?(eng)
 
폼:(듣는건대는거겟죠)
 
직원:네! 루앙프라방 뤼팽!
그는 움직임은 치타처럼 빠르고, 온갖 보안마저 가뿐히 넘어버리는데다가,
심지어 매혹적이기까지 했대요.
 
발로:루앙프라방 뤼팽..?
(매혹적이라는 말에 다시 웃음터트려요ㅠ)
 
직원:붙잡혀도 뛰어난 화술로 유유히 자리를 뜨고,
마치 이 세상에서 존재 하지 않는 듯, 자취를 알 수 없는 존재였다고 하네요!
 
발로:애쉬.. 아무래도 빨리 찾아내야겠어.. 재수가 온세상을 꼬시기 전에..!
 
애쉬:???
 
안내데스크 직원을 통해 '루앙프라방 뤼팽' 책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폼:그걸 왜 재수쌤이...?
 
애쉬:괴도 재수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졌구나.
 
폼:무슨 일인지는 몰라도, 꼭 사진으로 남겨놔야겠어요. (히죽)
 
발로:책자도 있을만큼이면 골탕먹였다는 이미지보다는 관광물같은 느낌이 드네요(eng)
 
직원:다들 오히려 열광하는 분위기이긴 하죠! 팬도 있었으니까요! (책자 쥐어줍니다)
 
발로:thanx~
 
 
애쉬:뭐야? 이게?
 
뤼팽을 소개하는 책자에는 경찰에게 끌려가는 뤼팽의 사진도 있습니다.
 
그나저나 진짜 있었던 사건이라니…
 
그걸 관광화 하는 것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애쉬:이건 재수가 아니네.
 
폼:진짠가? 전설같은 거 아니에요?
 
애쉬:언제부터 괴도가 된거야, 재수야...
 
발로:어.. 자취를 감춘 줄 알았더니 잡혔네?
 
여러분이 책자를 쭉 훑어 보면,
 
사이에 끼어있는 지도를 발견합니다.
 
발로:30년전의 뤼팽은 살아있으려나?
 
애쉬:재수랑 아는 사인가... (지도 봐요)
 
 
발로:(강제로봐짐)
(서울같은데)
 
^^...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ㅋㅋㅋ)
 
루앙프라방의 관광 명소와 맛집을 알려주는 지도입니다.
 
지도에는 눈에 띄는 5개의 관광지가 보입니다.
 
아까 뉴스에 나온 사원의 위치도 나와있네요.
 
더 늦으면 재수가 멀리 도망칠지도 모릅니다.
 
자, 어서 재수를 잡으러 떠나자구요!
 
발로:일단 바로 사원으로 가야지. 그렇게 방송에 크게 나왔는데, 찾아오라는 말 아니곘어?
 
애쉬:흠... 도둑이 됐다 하더라도 우리를 버리고 가겠어?
그러면 용서 안할거니까...
 
폼:(8시에 박물관에있다가 사원으로 간걸가나)
 
애쉬:가자, 사원으로.
 
폼:가자고요!
 
발로:폼씨, 폰.. 아니 사진기 잘 챙겼지?!
 
폼:당연하죠!
배터리도 99%!
 
발로:완벽해!
 
애쉬:(철저하네)
 
발로:(우O 택시를 불러서 사원으로가요)
 
🔍11:00
 
폼:(신세대다)
 
여러분은 재수의 흔적을 따라, 남쪽 사원으로 향합니다.
 
그렇게 도착한 루앙프라방의 사원은...
 
황금 사원이라고 불리는 명성답게,
 
사원에 있는 모든 건물들이 화려하게 금칠이 되어있습니다.
 
시옷형 지붕 끝에는 건물을 둘러싸고 있는 인공 호수가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군요.
 
감탄하며 건물을 둘러보고 있으면...
 
앗, 저기!
 
중앙에 있는 가장 큰 사원 건물에서,
 
괴도가 된 재수가 4명의 경찰과 대치 중입니다.
 
애쉬:...!
재수!!!
 
경찰:뤼팽! 해쳐서라도 꼭 감옥에 집어넣고 말겠어!
 
발로:..!!!@폼
 
폼:앗, 저기있다!
 
재수:해볼 수 있으면 해보지 그래?
 
폼:(줌땡겨서 찍어요)
(영상으로)
 
발로:아하하!!!
 
애쉬:(일단 애시도 폰으로 찍음)
 
재수:(뭐냐고요)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시는왜)
 
재수:이얍~!
근접전(격투)
기준치: 99/49/19
굴림: 6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애쉬:(왜... 이런걸 언제보겠어)
 
폼:(미쳣다)
 
경찰:가만두지 않겠다!
 
발로:저거저거!! 한순간도 놓치면 안 돼..
 
경찰:
근접전(격투)
기준치: 25/12/5
굴림: 19
판정결과: 보통 성공
 
애쉬:(유심)
 
발로:재수가..폭력이라고..!
 
경찰:크악!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이겼다...!
 
발로:(이제거의 우는지경)
 
재수:시시하군! 다음은?
 
경찰:너는 내 손으로 잡겠다!
근접전(격투)
기준치: 25/12/5
굴림: 62
판정결과: 실패
 
애쉬:학생들한테 어떻게 보이려고... 폼을 던져줘야겠다.
 
재수:좀 더 힘내보라고~
 
폼:네?
 
재수:
근접전(격투)
기준치: 99/49/19
굴림: 65
판정결과: 보통 성공
 
발로:(폰 넘겨받음)
 
... ...
 
재수는 경찰들을 모조리 무찌릅니다.
 
애쉬:폼, 언제나 생각했잖아. 꿀밤 맞은 복수를 하겠다고... (헉)
 
그렇게 모두를 따돌린 재수는...
 
어딘가에서 나타난건지 알수없는 헬기를 타고 날아갑니다.
 
애쉬:강재수!!!
??
 
네???헬기요???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요????
 
라고 반문해도....
 
괴도란 원래 그런겁니다!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리가 멍하니 떠나는 재수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으면...
 
폼:(운전은 누가해????)
 
등 뒤에서 사원에 보관되어있던 보석 칼 한자루가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젠장~ 한 발 늦은건가~ !
 
애쉬:이런...
 
사원 내부를 조사해보도록 합시다!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헬기가..저렇게 멀리있는데도 저 반짝이는 분홍색 옷은 선명하게보이네..
 
애쉬:훔치는 건 상관 없지만, 왜 이렇게 활보하면서 훔치는 거야...
 
폼:가족 된 도리로서 이 영상은 팔면 안 되겠죠......
아쉽다.
 
애쉬:잡히면 곤란해. (폼발 끌고 사원 안으로 들어가요)
 
발로:새해때마다 돌려보자 앗(끌려가요)
 
재수가 칼을 훔친 사원 내부는,
 
다른 사원과 달리 관광객에게도 개방해 놓은 공간으로 여러 유물들이 전시중입니다.
 
[거대한 불상] , [전시 되어 있는 회화 작품] 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애쉬:(폼발 내려줌)
 
폼:(불상으로 달려가욧)
 
발로:와 역시 관광지야..(같이 불상봐요)
 
애쉬:(같이감)
 
그러고보면 라오스는 불교국가죠.
 
사원 이름답게 불상 또한 황금빛입니다.
 
불상 뒤로는 불교의 [사대천왕]이라고 불리는 존재들이 부조로 새겨져 있습니다.
 
각각 늠름하고 무서운 인상으로 서 있습니다.
 
폼:오.... 이거 전부 금인가봐요.
 
살펴볼까요?
 
폼:(볼래요)
 
애쉬:사대천왕...
 
발로:사천왕마저 금이네
 
[남쪽]의 수호신은 [칼]을 들고 있으며,
 
[동쪽]의 수호신은 [비파]를,
 
[서쪽]의 수호신은 [용과 여의주],
 
[북쪽]의 수호신은 [보탑]을 들고 있습니다.
 
폼:저기도 칼이 있네?
훔친 건 다른 칼인가?
 
애쉬:그러게.
 
발로:불상에서 뗄 수는 있는거야?
 
애쉬:(만져봄)
 
발로:(만져도 돼?!)
 
애쉬:(ㅋㅋ0
 
직원이 저지합니다. 안 그래도 뤼팽이 다녀간지라 민감하게 대응하네요.
 
애쉬:(회화 작품 봐봐요)
 
폼:(사천왕에 더 볼건없어?!)
 
네!
 
폼:(시시하군)
 
애쉬:(ㅋㅋㅋㅋㅋㅋㅋ)
 
발로:칼은 사원 뒷편에서 보관중이던 거였나봐(소근)
아니지. 한국어로 하면 소근거릴 필요가 없네.
 
일련의 사건을 기록한 것 같은 여러장의 그림입니다.
 
관광객들이 보기 편하게 여러나라의 언어로 번역된 안내판이 붙어 있어 내용을 이해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내용은 이와 같습니다.
 
 
애쉬:...
설마...
 
그림을 자세히 보면,
 
커다란 나무 관 안에 사악한 마술사를 담는 장면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 관에 마술사를 담자 어딘가에서 날아온 수백개의 보석이 박혀서 나무 관이 보석 관이 되었다고 하네요.
 
애쉬:막 봉인된 게 풀려나서.. 재수 몸에 들어갔다던가...
 
마술사의 탐욕이 무덤까지 갔다는 내용 같습니다.
 
관찰 판정
 
폼: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3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WOW~
 
발로:(oh~)
 
폼:(관.꾸햇다)
 
애쉬:(다들 극단적이다)
 
마법사는 한쪽 눈을 안대로 가린 외눈의 인물입니다.
 
‘그는 그의 눈을 탐욕의 제물로 바쳤다.’
 
라는 문구가 함께 적혀있네요.
 
그렇게 사원 내부에서 나오면 외부도 조사할 수 있습니다~
 
폼:....?!
 
애쉬:왜그래?
 
폼:애쉬, 아까 재수쌤 눈은 멀쩡했죠?
 
애쉬:모노클을 끼고 있었긴 한데...
(단톡에 보낸 셀카 다시 봐요)
 
발로:아직은 미신일 뿐이니깐.. 하지만 내용대로라면 좀 곤란하겠는걸
 
멀쩡해보이네요.
 
애쉬:흠.
 
폼:그러게요. 보석 박힌 관은 그냥 묻기 아까운데.
 
애쉬:아무튼 이 내용 조금 찜찜하네.
 
발로:만에하나 재수가 잡혀간다면...
이 나라로 이민와야하나?
 
애쉬:탈옥 시켜야지.
 
폼:(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국제범죄단도 재밌겠는걸..
 
폼:적당히 알리바이를 만들어서...
 
발로:(어떡하냐 이파티 양심이사라져서)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물론 안 그러는게 제일 좋겠지만.
 
애쉬:잡히기 전에 한국으로 가자.
물론 재수 잘 잡아서.
 
발로:재수의 딴지가 없으니 좀 허전하니깐 뭐..
바깥에도 둘러보자. (폼애 팔짱끼고 나가요)
 
애쉬:(얼렁뚱땅 나가짐)
 
폼:그래도 재수쌤이 한국에선 유일한 지연이잖아요.
*이지연아님
 
발로:(ㅆㅃ)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둘다엠비티아이는 같긴해.)
 
애쉬:(아개웃겨)
 
이 사원 건물 외부 벽면에는 수많은 그림들이 장식처럼 가득합니다.
 
웅장해보이면서도 한 편으로는 그로테스크 하기도 합니다.
 
폼:(잇프제냐?)
 
가장 큰 그림에는 거대한 나무가 그려져있습니다.
 
수많은 동물들이 그려져있으며,
 
맨 밑에는 라오스어로 남쪽을 뜻하는 단어가 적혀있습니다.
 
발로:(인프제~)
 
 
 
폼:(우 퀴즈다)
 
남쪽이라는 단어를 시작으로 순서대로 여러 동물이 그려져있네요.
 
말, 코끼리, 호랑이, 코뿔소,뱀…
 
마지막에 빈공간이 있는데 이건 무엇을 뜻하는 말일까요?
 
 :수수께끼 타임~!
정답을 맞추셔야 재수를 정상적인 루트로 쫓아갈 수 있습니다!
 
애쉬:이게 뭐지...
 
발로:이럴때인가 싶긴 하지만.. 이 네모안에 들어가는게 굉장히 궁금하네.
 
 :^^ 지능 성공하면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애쉬:H...E...T..R...S....
 
 :오....
 
발로:와...
 
애쉬:(폼발 봄)
우리 애들은 똑똑하니까.
 
폼:머요?
 
애쉬:부탁해.
^^)
 
폼:(지능굴릴래요 ㅋㅋ)
 
발로:(그래..힌트굴려볼게)
 
애쉬:(개웃교ㅕ
 
지능 판정
 
폼:
지능
기준치: 80/40/16
굴림: 89
판정결과: 실패
 
발로:
지능
기준치: 85/42/17
굴림: 37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폼:(ㅋㅋㅋㅋㅋㅋㅋ)
(맹...)
 
애쉬:(아귀여워)
 
발로:(흠냐...)
 
남쪽이 영어로 철자가 어떻게 되더라?
 
발로:(사우스..)
(코리아..)
 
폼:south
 
애쉬:힌트 저게 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발로:(미궁속으로..)
 
더 알고싶으면~ 지능 판정!
 
폼:(하 함더굴립니다)
지능
기준치: 80/40/16
굴림: 29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발로:(짜랫다)
 
말은 철자가 어떻게 되더라...?
 
발로:south horse elephant..
 
폼:(헐끝말잇기인가보다)
 
발로:롸..)
 
애쉬:...!
그래서 마지막이 뭔데?
 
똑똑해~
 
발로:그니깐
 
폼:그럼 동쪽?
 
발로:(!!)
 
애쉬:...!
 
폼:와~~
 
발로:역시 폼씨 똑똑해^3^
 
애쉬:대단해. (짝짝짝)
 
폼:(우쭐!)
 
그럼 여러분은 어디로 향하나요?
 
폼:그럼 여기서 동쪽으로 가면 되겠네요!
 
애쉬:(지도 펼침)
폭포로?
 
발로:폭포로 가야겠네그러면
(우O call!)
 
폼:(아예 일당으로 고용해야는거아냐?)
(ㅋㅋㅋ)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여러분은 우X를 타고~
 
발로:(우버짱~)
 
동쪽폭포로 향합니다!
 
🔍14:00
 
그렇게 도착한 폭포는...
 
거대한 계단과 같아 반짝 거리는 물이 아래로 흐르는 모습이 절경입니다.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는 물과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근처 동굴에는 다양한 부처상이 놓여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는 비파도 하나 놓여있군요.
 
재수는 아직 안 온걸까요?
 
여러분이 그렇게 비파 곁에 서 있으면,
 
동굴에 메아리치는 재수의 목소리가 울립니다.
 
재수:애쉬, 실눈, 약골!
역시 능력이 대단하군!
 
애쉬:?!
 
발로:어어?
 
재수:나에게서 보물을 지키려는 건가?
흠, 그럼 비파는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노리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가겠어!
 
애쉬:??? 재수 기다려!
 
폼:아니 제정신이잖아 저사람!
 
재수는 훔치는 걸 관두고 다음 타겟으로 넘어간 것 같습니다.
 
동굴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애쉬:ㅡㅡ
 
발로:애칭으로 불러줬잖아.. 제정신인가본데?
 
애쉬:...그런가?
 
폼:역시 은밀한 사생활이었어....
 
발로:그러면 가족된 도리로써 도와줘야하는게 아닐까
 
ㅋㅋㅋㅋㅋ
 
애쉬:아니, 그래도.... 뭔가 이상해. (폼발 끌고 동굴 들어감)
 
발로:이거 훔쳐서 접선해보는건 어때?
 
폼:재수쌤, 알아요. 가끔 일탈하고 싶을 때가 있죠....
 
발로:아니(질질끌려감)
 
한참동안 이 동굴을 둘러보니,
 
다른 유적지와는 다르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부처상]을 조사 하거나 [비파]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주변에는 [사람들]이 분주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폼:그러고보니 비파는 동쪽의 수호신이 가진 물건이었죠?
 
애쉬:이게 재수가 말한 비파인가?
 
폼:이곳 위치랑 관련이 있는걸까나...
 
발로:(사람들 이야기 들어봐요)
 
재수의 행방을 알기 위해 주위 관광객들에게 말을 걸어도 다들 재수에게 홀린건지…
 
다른 이야기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탐정의 힘을 발휘하도록 합시다.
 
 
폼:(논리퍼즐이내...)
(BD가 참인거아닐까나)
 
^^
 
발로:(벌써생각한거야?)
(때려맞춘거아니지)
 
애쉬:(대단해)
 
여러분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장소는...?
 
발로:(BD맞으면 말되긴하네)
 
폼:(부처상조사합니다!)
 
애쉬:그러면 서쪽인가?
 
어두운 동굴이라 처음에는 몰랐는데 부처상 사이로 누군가가 숨겨 놓은 듯한 글귀가 쓰여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같네요.
 
현대 문물의 힘을 빌려야 할 때!
 
발로:(파파O!)
 
어렵게 번역기를 돌려본다면,
 
[그것은 착용자의 욕망에 반응한다. ]
 
[그것을 조종하고 싶으면 '자신의 욕망'을 뚜렷하게 보여야한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마치 사용설명서 같은 글귀네요.
 
애쉬:.....욕망?
 
발로:(비파도 살펴봐요)
 
영롱하게 빛나는 비파는 당신을 유혹하 듯 반짝거립니다.
 
살짝 만져볼까요?
 
발로:(만져봐요)
 
만져본다면,
 
애쉬:발로!
 
아주 잠시지만... 비파에 닿아있는동안,
 
사악한 감정이 본인의 육체를 집어 삼키려고 했다는 두려움을 느낍니다.
 
폼:막 만져도 되는 거예요?!
 
도대체 이 안에는 뭐가 숨어있는거죠?
 
발로, san C. 1/1d2
 
발로:(oh..)
 
폼:(no)
 
발로:
SAN Roll
기준치: 70/35/14
굴림: 46
판정결과: 보통 성공
 
애쉬:(발로약!)
 
더 조사할 건 없습니다!
 
애쉬:우리까지 잡히면 곤란해. (발로 손 내림)
 
발로:이걸로 교섭할까 했는데.. 재수 손에 들어가면 더 큰 일이 일어날거같네.
 
애쉬:...흠. 이 4개의 물건들마다 아까 그 마술사의 영혼이 봉인되어 있는걸까?
 
폼:우리가 떠난 틈에 와서 훔치는 건 아니겠죠?
 
발로:제법인 생각인데..
 
폼:미리 신고해둘까요?!
 
애쉬:안돼, 안돼.
 
발로:안 돼!
 
애쉬:(끌고 나감)
 
발로:우리가 잡아야지!
 
재수는 무 적 이라구요!
 
발로:(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그런얼굴이긴하지)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다음은 서쪽이야?
 
발로:응. 다른 보물들도 지켜야겠어..
 
폼:서쪽 강이요!
 
애쉬:(우 어쩌구 불러서 강으로 가요)
 
여러분은 어쩌구를 타고,
 
서쪽 강으로 향합니다!
 
발로:(ㅋ ㅋ ㅋ 우버라고!)
 
폼:(우쩌구)
 
🔍17:00
 
루앙프라방은 거대한 메콩강을 옆에 둔 도시이기도 하죠.
 
여러분이 찾아온 강이 바로 그 곳입니다.
 
수 많은 배들이 강변에 정박중이네요.
 
정확히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는 그 때,
 
저 멀리, 거대한 용 조각상이 장식 된 커다란 배 한 척이 보입니다.
 
용은 진주로 장식 된 구슬을 물고 있네요.
 
발로:재수보다 먼저 도착했나?
 
폼:(둘러봐요)
 
배를 둘러보나요?
 
애쉬:거북선 생각난다.
 
발로:그게 뭔데?
 
폼:(이모든장소를...)
 
애쉬:한국의 엄청 멋진 배 이름이야.
 
재수는 안 보이네요.
 
폼:우선 저기 타볼까요?
 
발로:왜 난 못 봤지!
 
애쉬:한국으로 돌아가면 같이 박물관 가자.
(폼발이랑 배 타요)
 
발로:그래.. 설명도 듣고..(탑니다)
 
폼:(진짜김애쉬아니야?)
 
직원:애쉬 씨, 폼 씨, 발로 씨 맞으시죠? (영어)
 
발로:(그런듯 호적파보면 조선시대까지 이어져있을듯)
 
애쉬:(아놔)
 
폼:잉? 저희 이름은 어떻게 아세요?
 
발로:어떻게 알고있어?(eng)
 
직원:재수 님께서 예약해두셨습니다.
 
폼:뭐라?!
 
발로:="=
 
직원:어서 내부로 들어가시죠.
 
발로:(따라들어가봐요..)
 
애쉬:???
우리가 올 걸 알고 있었나 보네...
(졸졸)
 
하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승객은 한명도 없고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직원들만 가득합니다.
 
애쉬:(뭐지...)
 
그러고보니 밥도 굶은 채 재수를 찾아다니느라 죽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면...
 
휙!
 
갑자기 누군가가 여러분을 낚아채서 어디론가 끌고갑니다!
 
애쉬:?!?!?!
 
발로:(150kg를?)
 
가려진 시야에 버둥거리고 있다보면 폭신한 의자에 앉게됩니다.
 
발로:우왓..!
 
애쉬:누, 누구야!
 
폭신...?
 
그리고 곧 눈을 가리던 것이 사라지고…
 
여러분이 있는 곳은...
 
크루즈 중앙에 딱 하나 놓인 식사자리입니다.
 
눈 앞에는...
 
오늘따라 매력적으로 보이는 재수가 앉아있습니다.
 
애쉬:(미치겠네)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안녕~
 
애쉬:강재수!
 
폼:대체 뭐하는거예요-"-!!!
 
애쉬:도대체 어떻게 된거야!
 
서빙되는 음식은 프랑스식 바게트 샌드위치와 직원이 직접 구워주는 라오스식 BBQ입니다.
 
후식으로는 동남아 과일들이 나옵니다.
 
뱃머리에선 라이브로 음악도 흘러나오다보니 진짜 럭셔리한 거 같기도합니다.
 
발로:와~
 
폼:여기까지 오느라 택시비만 얼마인줄 알아요!
 
재수는 마치 연극 배우처럼 본인이 괴도인 것에 심취하여 말을 합니다.
 
발로:그래도 드디어 바캉스라는걸 이해한거같은데?
 
재수:(우아하게 스테이크를 썰며) 있지, 물건을 훔칠 때마다 짜릿함을 느껴, 멈출 수 없어!
 
폼:(카메라 켜요)
 
애쉬:....... (황당)
 
발로:(ㅋㅋ)
 
재수:(스테이크 냠)
 
발로:이래서 일찍 자자고 한거야?(과일 념)
 
애쉬:재수 이제 선생님은 그만 둘 생각이야?
 
폼:어이없어. 제가 지갑 훔칠 때는 뭐라 하더니!
 
재수:흠... 아니! (발로한테 한말임)
이 모노클을 주워서 쓴 후로 이렇게 변했어.
내 안에 잠들어 있던 보석에 대한 열망과, 스릴 넘치는 삶에 대한 기대감이 넘쳐나기 시작했지.
 
발로:길에 떨어진거 주워먹은거랑 맥락은 비슷하네..
그렇지만 그런 욕망은 꽤 괜찮은데?
 
재수:근사하지?
 
발로:재수는 좀 욕망에 충실할 필요가 있었지.
 
애쉬:(어제 재수가 뭘 잘못 만진게 분명해...)
(아나 모노클 도대체 어디서 난거야)
 
폼:이런건... 좀 더 어렸을 때 앓고 지나가면 좋을텐데.(이마짚)
 
애쉬:(모노클 확 빼보려고해요)
 
재수:(가볍게 슉 피합니다)
 
애쉬:ㅡㅡ
 
재수:애쉬, 음식 식겠는데?
 
애쉬:너 이제 우리 버릴거야?
 
재수:뭐...? 내가 너희를 왜 버려? (갑자기 조금 동요합니다)
 
발로:맛있어, 먹어봐 다들(쩝쩝)
 
발로:(!)
 
폼:(쬠 먹어요)
 
애쉬:그러다 잡히면... 못 보잖아, 우리.
 
음식의 맛은 환상적입니다.
 
폼:(냠....)
 
재수:...왜 그런 말을 해? 우린 다시 볼 수 있어! 여행을 즐겨야지!
 
애쉬:계속 이렇게 남들 눈에 띄면서 괴도 활동 할거야, 라오스에서?
 
발로:(부부싸움이다..)
 
재수:난 그저 욕망에 충실했을 뿐이야...!
 
애쉬:이제 네 욕망은 내가 아니야?
 
폼:(냠냠)
 
애쉬:나보다 보석이야?
 
발로:오...(폼옆에 나란히앉아서 구경)
 
재수:...! (흔들리는 눈빛)
 
애쉬:.......
(자리에서 일어나서 성큼 나가버려요)
 
재수:애쉬, 어딜 가는 거야!
(호다닥 달려가서 잡아요)
 
애쉬:...왜 잡아? 내가 잡는 거에는 잡혀주지도 않을 것처럼 그러더니.
 
폼:발로씨 이것도 먹어봐요. (샌드위치 건넴)
 
재수:나도 모르겠어...! 근데 일단 여기 앉아봐!
(다시 힘으로 데려와서 앉혀요)
 
발로:이런데에서도 샌드위치라니...(념) 맛있잖아!
 
애쉬:됐어, 네가 욕망하는 유물이나 훔쳐. (뿌리침)
 
근력 대항합니다.
 
폼:그쵸? 완전 바삭바삭!
 
애쉬:(ㅋㅋ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76
판정결과: 실패
 
재수:
근력
기준치: 90/45/18
굴림: 44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애쉬:(하...)
 
발로:..! 나 이거 알아.. 겉바속초!
 
폼:속초?
 
애쉬:(앉혀짐....)
 
발로:촉!^3^(쪽)
 
완벽한 재수가 동요하는 부분이 있다니... 이상한데요?
 
폼:-///-! 누가 보면 어쩌려고!
 
재수:너희들 인마, 식사시간에 그러지 마라.
 
폼:누가 이겼어요?
 
애쉬:ㅡ"ㅡ
 
발로:눈이 뒷통수에도 달려있나..
 
애쉬:빨리 모노클 벗어.
 
재수:...안 돼!
 
발로:그래서, 여태까지 뭐 훔쳤는지 보여줄거야?
 
재수:너희들이 방해하는 바람에 몇 개 못 훔쳤다구!
 
폼:애쉬 말이 맞아요. 잡혀가면 꺼내주는 것도 일이라고요!
 
발로:뭐어? 그럼 비파말고는 다 훔쳤다는 소리야?
 
재수:글쎄, 어떨까?
 
발로:그러지말고 구경시켜줘.
 
폼:근데, 그거 다 훔치면 모아서 뭐할거예요?
 
애쉬:이젠 내가 우선순위가 아니라는 거지... (중얼)
 
폼:장물은 현금화하는 것도 어려운데.
 
재수:이 보물들을 훔치는 것만이, 내 욕망이야!
 
발로:이런거 들고가면 입국심사에서 걸릴텐데.. 곤란하네.
 
재수:입국심사...? 그러고보니, 아직 못 본 것도 많고 기념품도 사야하는데... (또 동요해요)
 
애쉬:...
 
발로:훔지는 것만 원한다며?
 
재수:흠...
뭔가 중요한 게 더 있었나?
 
애쉬:네가 가르치는 학생들은?
다 버리고서 괴도가 될거야?
 
재수:학생들...? 안돼!
그렇지만...이것도 중요한데!
 
폼:힐링 여행은 어떡하고요~
 
재수:...!!
 
발로:깽이도 비행기타고 여기까지 오면 굉장히 스트레스 받을텐데..
 
폼:평점 0.5점이야!
 
재수:(폼 말에 매우 동요하는 듯한 표정 지어요)
힐링 여행....
 
애쉬:저 모노클을 벗겨야해. (폼발한테 속닥)
 
폼:가이드가..탈..주 했어요. (후기남기는척)
 
재수:...
아앗~!
이제 시간이 얼마 없네.
그럼, 만찬은 이쯤에서 마치도록 할까?
잘 있어, 얘들아!
 
폼:엥?!
 
재수는 크루즈에서 뛰어 내립니다.
 
애쉬:......
하..........
 
발로:(뒷꽁무니봐요 어케사라진거냐)
 
폼:가버렸네....
 
쫓기 위해 후다닥 난간으로 뛰어가면...
 
폼:(촬영종료)
 
모터보트를 탄 재수가 강를 가로질러가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발로:치사하다~!
(용 여의주는 그대로있는지 확인해요)
 
애쉬:시장이랑 왕궁만 남았나.
 
여의주는 사라져 있습니다! 직원들은 모르는지, 아직 소란스럽진 않습니다.
 
발로:손이 재빠르네..
 
애쉬:... 일단 다시 잡으러 가야겠지.
 
발로:모노클 탓인건 분명한거같은데, 직접 벗기는데에는 한계가있어보였지?
애쉬가 힘에서 졌다면 말 다했지..
 
애쉬:(밥 손도 안댐)
 
폼:그래도... 이렇게 즐거워보이는 재수쌤은 오랜만인 것 같아요. (찌잉...)
 
재수가 떠난 자리에는 두고 간 재수의 휴대폰만 남아있습니다.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
(폰 주워요)
 
열어서 확인해보면 [갤러리] 그리고 [검색 사이트] 이용 흔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발로:제법 현대적인 괴도네.
 
애쉬:(갤러리 뒤적)
 
폼:애쉬 재수쌤이랑 비번도 공유해요?!
 
애쉬:(재수는 비번 안걸 스타일아냐?)
 
발로:@마스터?
 
생일이라고 애쉬한테 알려줬다네요~
 
애쉬:(비번 걸어놓는구나)
 
아무튼!
 
애쉬:응, 보통은 나한테 숨김 없이 말해주니까...
 
폼:(보안은 중요하쥐~)
 
못보던 모노클 사진이 있습니다.
 
애쉬:이건 왜 찍어둔거지...
 
AM 02 : 05 / 혼자 산책하다 습득. 아침에 데스크로 가서 분실물로 맡겨둘 것.
 
애쉬:아.
 
폼:새벽 두시에 산책을 해?1
 
발로:새벽2시에 산책해?
 
그러고보니 아까 밥먹을 때도 이 모노클을 끼고 있었죠.
 
모노클 사진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알 수 없는 기시감이 듭니다.
 
발로:나한테는 일찍 자라고 해놓고..!!!
 
애쉬:역시... 이거 잡아서 깨부숴야 돼.
 
발로:애쉬가 힘으로 밀렸는데 어떻게 부수게!
 
애쉬:폼이랑 발로가 도와주면 되잖아.
 
발로:너무 내 근육을 믿는거아니야?
 
폼:아무리 그래도 쪽수로는 못 당하겠죠!
 
애쉬:언제는 믿어달라놓고.
 
발로:(ㅋㅋㅋㅋㅋ)
 
폼:정 안되면...
애쉬를 인질로...!
 
애쉬:좋아. 날 인질로 써.
 
발로:역시 그 수밖에 없지.
 
무슨 소릴 하는거냐고 ㅋㅋㅋㅋ
 
애쉬:일단 나가자.
(폼발 들쳐맴)
(입에 과일도 쑤셔넣어줬음)
 
폼:(당신그거습관이야)
 
 :조사할게 남았다구요~
 
발로:그래도 폼씨가 여행이야기할때 엄청 동요하던거 기억나?
 
폼:그쵸? 역시 여행 가이드로써 책임감은 남아있는 게 분명해요.
 
애쉬:아무래도 모노클 때문에 원치않은 욕망에 사로잡혔기 때문이겠지.
(주변 휙휙)
 
 :핸드폰..(속닥)
 
발로:(아야 흔들려서 폼이랑 머리박아)
 
애쉬:(아맞다 검색사이트 봐요)
 
폼:(ㅋㅋㅋㅋㅋ완전잊고있엇다)
 
“모노클” 에 대해 조사한 검색 내역이 남아 있습니다.
 
자료조사 판정
 
발로:
자료조사
기준치: 40/20/8
굴림: 85
판정결과: 실패
 
애쉬:
자료조사
기준치: 49/24/9
굴림: 16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폼:
자료조사
기준치: 20/10/4
굴림: 62
판정결과: 실패
(쿠킹덤 뽀득뽀득모노클 성능)
 
애쉬가 재수의 흔적을 따라 찾아보면...
 
루앙프라방 뤼팽의 모노클이라는 글이 나옵니다.
 
루앙프라방 뤼팽이 발견 되는 곳마다,
 
애쉬:(읽어봄)
 
그는 이 모노클을 쓰고 나왔다고 적혀있네요.
 
운좋게도 이미지가 있어서 확인해보면…
 
아까 갤러리에서 본 재수의 모노클과 디자인이 흡사합니다.
 
애쉬:역시 이 녀석거였어.
 
계속 찾다보면 감옥에 수감된 루앙프라방 뤼팽의 인터뷰도 발견합니다.
 
「그 모노클이 문제야, 그 모노클은 쓰는 순간 욕망을 이뤄주기 위해 도움을 줘!
 
대스타… 그래… 대스타 괴도가 되어서 인생을 스릴 넘치게 살겠다는 내 욕망이 쉽게 이루어지다보니 이렇게 된거야!
 
난 잘못없어!」
 
라니…
 
평소에 봤으면 터무니 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했겠지만,
 
지금은 뭔가 꺼림칙합니다.
 
애쉬:이 사람도 모노클때문에 이렇게 된건가?
 
발로:웃기네. 욕망을 숨기고 산다는 전제부터 잘못된거잖아!
 
폼:으음.
 
지능 판정
 
애쉬:
지능
기준치: 50/25/10
굴림: 76
판정결과: 실패
 
발로:
지능
기준치: 85/42/17
굴림: 76
판정결과: 보통 성공
 
폼:
지능
기준치: 80/40/16
굴림: 39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애쉬:(ㅋㅋ)
 
발로:(믿어믿어)
 
발로와 폼은 생각합니다.
 
애쉬:(지능파 폼발 스담)
 
혹시 이게 진짜라면,
 
모노클에 남아있는 루앙프라방 뤼팽의 욕망이 재수를 조종하고 있는 거 아닐까요?
 
…만약 그렇다면 루앙프라방 뤼팽의 욕망을 밀어낼 재수의 욕망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폼:(재수의욕망이아니었구나)
 
이제 더 조사할 건 없습니다.
 
애쉬:(여전히 들쳐매고있음)
(나감)
 
폼:내려줘요!
 
애쉬:잠시만 아령이 되어줘.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벌크업중이다..)
 
어디로 가나요?
 
애쉬:우리 어디로 가야하지...
 
발로:남은 보물은 보탑이야! 북쪽으로 가자.
 
애쉬:(보탑으로 숑숑)
 
폼:그러면... 시장이다!
 
발로:북쪽에는.. 시장이 있네.
나와라 우버!
 
이번에도 우버를 타고~
 
애쉬:(이젠 모자이크도 안하네)
 
여러분은 북쪽 야시장으로 향합니다!
 
발로:(우쩌고)
 
 :엄청...빨리끝나겟는걸w
 
폼:(에에)
 
애쉬:(내가 그래서 전개 빨리하지말랫지 도입에~)
 
 :d아니 꽤 길지않앗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웃기시네 혼자속행햇음서~)
 
🔍20:00
 
이곳은 저녁에 문을 여는 이 곳은 길게 늘어선 야시장 거리입니다.
 
루앙프라방의 가장 큰 볼거리죠.
 
여러 기념품부터 다양한 간식거리들이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 볼거리를 즐기려고 해도 그럴때가 아니죠.
 
괴도가 된 재수가 2명의 경찰과 함께 추격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멀리서 보고 있으니 다른 장르 바라보는 기분도 드네요.
 
여러분이 해야할 일은 재수가 찾는 보탑을 먼저 발견하는 것입니다!
 
폼:역시 체육인은 다르구나.
(일단 둘러봐요)
 
발로:모노클 때문이 아니라?(ㅋㅋ)
 
이 야시장에는 총 3개의 탑이 있습니다.
 
입구에 튼튼해보이는 탑 하나,
 
중앙에 다 쓰러져가는 오래된 탑 하나,
 
출구에 보석이 박혀있는 번쩍번쩍한 탑 하나.
 
어느 탑에 가서 재수를 기다리는 게 좋을까요?
 
애쉬:...흠.
 
폼:(걍 찍기야이거?!)
 
^^
 
폼:보탑이 혹시 보석탑이려나~(ㅋㅋ)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리가 없잖아!
 
폼:줄임말 아니에요?!
 
애쉬:그럴 듯 해. (바보)
 
발로:불교스타일 탑을 보탑이라고한다구~
붓다스타일.
 
애쉬:아...
 
폼:붓다탑!
 
발로:(부다닥)
 
애쉬:(탑 하나씩 살펴보기도 안대나요)
 
그럴 시간이 있을까요~
 
발로:앞선 보물들은 다 반짝거리긴했지..
 
애쉬:(하~ 찍어~)
 
발로:각자 탑 앞에 서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
 
발로:마침 세 개네.
 
아놔
 
폼:오..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애쉬:발로 천재네.
 
폼:(안돼 마슷따 운다)
 
이런...잔꾀를 쓰다니
 
발로:(마슷따울지마 숙명이야)
 
애쉬:(역시 쌀을 상대한 롱니 다워)
 
하지만 납득가능한 부분.
 
발로:출구로 도망갈 확률이 크니깐 애쉬가 가서 막는게 좋지않을까.
 
애쉬:그래. 그럼 내가 출구 탑으로 갈게.
 
폼:좋아요. 그럼 저는 허름한 데로 갈게요!
 
발로:그럼 나는 입구로 가야겠네.
다들 재수 잘 잡아야해!
 
애쉬:(보탑(보석탑)으로 갑니다.)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입구쪽 붓다탑으로가요)
 
폼:(중앙탑으로갑니다)
 
여러분이 각자 탑 앞에 서있으면...
 
발로:(폼 뭔가 가장 가능성없는데로간거같지)
 
애쉬:(의외로 가능성있을지도)
 
폼:(기출변형이라구~)
 
발로:(마스따 스크립트만든다 기다려줄게)
 
두구두구....
 
휙, 휙 바람소리가 나더니...!
 
애쉬:(딸이냐 아들이냐 남편이냐)
 
발로:(하아하아)
 
재수는 출구의 번쩍번쩍한 탑에 나타납니다.
 
발로:(ㅋ ㅋ ㅋ ㅋ ㅋ )
(!!)
 
폼:...!
 
애쉬:...!
 
재수:애...애쉬?
 
애쉬:어딜 가려고?
 
재수는 당황스러워 합니다.
 
재수:이런, 선수를 뺏겼군!
(모노클 고쳐씀!)
 
애쉬:ㅡㅡ
 
발로:(어그로끄네)
 
애쉬:네가 계획한 힐링 테마의 여행은 어떻게 할거야?
 
재수:....!
그....그건....
 
애쉬:이대로 우리 셋이 여행 다녔으면 좋겠어?
 
재수:그건 싫어!
 
애쉬:착하지. 모노클 벗자.
그건 남의 거야, 재수야.
 
재수:....싫어!
아니야!
 
애쉬:재수 게 아니라고.
(조심스레 다가가요)
 
재수는 뒷걸음질 치더니,
 
재수:안 돼!
 
망토자락을 한 번 휘날립니다.
 
애쉬:...도망가지마!
 
그 사이에 야시장 불빛이 깜빡거리고,
 
어두워진 틈을 타 재수는 군중 속으로 섞입니다.
 
애쉬:젠장....
 
발로:(후다닥 애쉬랑 합류해요)
 
갑자기 하늘에서 펑펑 터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애쉬:미안. 놓쳤어.
 
올려다보면 밤하늘에 폭죽놀이가 진행중입니다.
 
폼:인질이었는데도...!
 
발로:그래도 보물은 지켰나본데.. 잘했어!(쓰담)
 
그나저나 우리가 가야 할 다음 장소는 어디죠?!
 
어서 재수를 쫓아 움직여야 합니다!
 
발로:(왕궁으로가야할 합리적인이유를 못찾겟어)
 
폼:지도에 남은 장소는 하나뿐이에요!
 
루앙프라방 뤼팽의 발자취를 그대로 따라가 볼까요?
 
발로:(역사여행같다..)
 
애쉬:루앙 쁘라방... (혀꼬임) ...
 
귀여워.
 
발로:(아귀여워)
 
애쉬:아무튼 이걸로 따지면, 왕궁으로 가야해.
가자.
 
발로:재수가 이걸로 힐링됐으면 좋겠는걸..
 
애쉬:그래도 우리랑 있는 것보단 못할 걸?
(호다닥 폼발 들쳐매고 왕궁으로 가요)
 
발로:그건 그렇지!(씨익)
 
우리가 마지막으로 향한 곳은 바로,
 
중앙에 있는 루앙프라방 왕궁입니다.
 
🔍23:00
 
왕궁에 도착하면,
 
보석 관 앞에서 수상한 일을 벌이려는 재수의 뒷모습이 보입니다.
 
여러분을 눈치챈 건지 멋있게 뒤돌아서서 최종 빌런 같은 대사를 날리네요.
 
재수:하하! 이 보석들은 이제 다 내 것이야!
 
우리는 재수를 쫓아다니느라 지쳐있는데…
 
쟤는 여전히 팔팔하고 거기다 여러분을 놀리고 있다니요!
 
애쉬:(애들 즐기는거같은데)
 
흠흠!
 
폼:이제 고만해요! (꿀밤 장전해요)
 
발로:(ㅋ ㅋㅋ ㅋ ㅋ ㅋ ㅋ 캐해잘해라.)
왜 혼자서 힐링하는거야!
 
애쉬:힐링 테마가 재수만의 힐링인지 몰랐는걸?
역시 보석이 우리보다 좋아?
 
아무튼 몸은 지쳐있으니, 팔팔한 재수를 보면 뭔가 기를 빨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재수:여기까지 오다니 제법이야... 난 이 보석만 있으면 더 바랄게 없어!
 
폼:지금 그만두지 않으면....!
앞으로 한 달 동안 애쉬한테 유산소만 시킬 거예요!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협박 맞아...? (폼 봄;)
 
재수:뭐...?
 
폼:당연하죠! (으쓱)
 
재수:안돼! 근력 운동도 함께 해줘야 한다고!
 
애쉬:(동요하지말라고)
 
폼:이 끝내주는 근육이 홀쭉해지는 걸 보고 싶으면 마저 훔치라고요!
 
발로:재수, 이대로 지켜볼거야?
 
재수:윽...!
 
발로:이러다 a컵되는게 아닐런지..
 
재수:뭐, 뭐라고?!
 
폼:불쌍한 애쉬.... 단백질도 못 먹을 거야....
 
애쉬:(수치스러워서 얼굴 가림...)
 
발로:유산소면 탄수화물을 잔뜩 먹여줘야겠네.
 
재수:안돼!
 
애쉬:너 진짜 모노클 안벗으면... 결혼 반지 빼버릴거야.
 
폼:그리고 맵고 짠 음식과 알코올을 잔뜩....
 
발로:샐러드엔 아일랜드드레싱과 참깨드레싱 비율을 더많이해서 주고..
 
재수:왜, 왜 그러는 거야!
 
애쉬:왜 그러는지 정말 몰라?
 
재수:(괴로운 표정!)
 
조금만 더, 그의 욕망을 일깨워 봅시다!
 
발로:그야, 혼자만 힐링하니깐 치사하잖아!
 
애쉬:네가 우리를 안내해주겠다고 했잖아.
이 라오스를.
 
재수:....!
 
폼:맞아, 다 같이 여행가자고 해서 겨우 휴가 냈다고요!
 
발로:재수가 욕망대로 하겠다고 했으니, 우리도 그럴려고.
 
재수:맞아, 아직... 아직 힐링테마는... 끝나지 않았어!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된 여행을 해야해!
 
애쉬:....!
 
발로:여태까지 여행들처럼 우릴 이끌어줘야지.
재수가 없으니깐 모두 어디로 튈지 모르겠다고.
 
애쉬:우리에겐 네가 필요해, 재수.
 
폼:애쉬 근육에도요 (소근)
 
발로:(끄덕끄덕)
 
애쉬:(;;) 내, ...근육에도...
 
발로:(끄덕끄덕)
 
폼:(끄덕!)
 
애쉬:(끄덕...;)
 
재수:으... 으아앗....! (머리 쥐어쌈!)
 
img
 
이제서야 정신차린 괴도…
 
재수는 여러분의 목소리에 반응합니다.
 
재수:....!
얘들아!
 
발로:(의심)
 
애쉬:빨리 모노클 벗어.
 
폼:아!! 꿀밤 타이밍 놓쳤다.
 
재수의 욕망은 원조 뤼팽의 욕망을 누릅니다.
 
새로운 욕망을 가진 뤼팽의 탄생!
 
저 멀리에서는 경찰들이 재수와 여러분을 잡으려고 달려옵니다.
 
어어, 이를 어쩌죠?
 
걱정하는 순간, 모노클을 쓴 재수가 앞에 나섭니다.
 
재수:나한테 맡겨!
 
남은 휴가를 완벽하게 보내겠다는 일념과,
 
애쉬의 근육을 향한 욕망으로,
 
그 안경의 유리가 반짝입니다.
 
재수:얘들아, 도망쳐! 곧 따라갈게!
빨리!
 
발로:우리도?!
(얼레벌레 달려요)
 
경찰:공범이다~!
 
애쉬:무사히 돌아와야해!!!
 
폼:우째서?!
 
애쉬:(폼발 끌고 도망감)
 
재수:너희 목표는 나야! (가로막음)
 
발로:..!재수!
 
재수가 가리킨 방향으로 여러분이 도망가면,
 
아까처럼 멋지게 경찰들을 해치웁니다!
 
재수:이야압~!
 
폼:(경찰이랑 싸우는 건 괜찮은거야?!)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재빨리 여러분과 합류하네요.
 
재수:얘들아! 함께 보물들을 돌려주러 가자!
 
발로:가지면 안 돼?
 
재수:그럼 힐링 여행의 목적에 어긋나잖아!
쫓기면서 다닐 순 없지!
 
발로:너는 충분히 힐링하고있던거 같은데
 
폼:바꿔치기하는건요?
 
애쉬:어허.
 
발로::X
 
애쉬:돌려주러 가자.
 
폼::X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아 ㅠ ㅠ ㅠ)
 
재수:(아개귀엽다...)
같이 해줄거지? (조금 미안한 표정)
 
애쉬:물론.
 
발로:아~ 국제범죄자 버킷리스트 이룰 수 있나 했더니~
 
폼:(이미 이룬 거 아니엇어?)
 
애쉬:그건 나중에 이루자. 발로 근력이 늘어나면.
 
재수:그건 힐링하고 거리가 너무 멀어서 안돼~
 
발로:그으래
 
폼:대체 힐링이 뭐길래...
 
발로:즐거우면 됐지. 안 그래?
 
재수:즐거웠어?
 
폼:뭐. 나름이요!
 
애쉬:폼이랑 발로는 즐겼지.
 
발로:너무 재밌어!
 
폼:갤러리도 풍족해졌고 ^^
 
재수:(애쉬 말에 찔린 표정함)
뭐?
뭐 찍었어!
 
발로:아직도 꿈인가 싶고(황홀~)
 
폼:우후후.. 으하하학!
 
재수:야! 뭐 찍었냐고! 갤러리 보여줘!
 
발로:폼씨 갤러리만 지우면 끝인거같아?
 
폼:이걸 인질로 재수쌤에게 뜯어낼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하면....
이게 바로 힐링이죠!
 
애쉬:ㅎㅎ
 
재수:...이런...
내가 잘못한 건 맞으니까... (마른세수)
 
애쉬:이젠 무서워서 물건도 함부로 주우면 안되겠네.
 
재수:끙... 그러게.
고생 시켜서 미안해.
 
폼:그나저나 새벽 두시에 산책은 왜 한거예요?
 
발로:맞아. 일찍 자라고 해놓고.
 
재수:어? 막상 누웠는데 어쩐지 잠이 안오길래 잠깐 바람 쐬러 나왔지 뭐...
 
애쉬:ㅍㅍ)
 
재수:ㅎ...
 
폼:잠이 안 올정도로 심심한 밤을 보내다니....
 
재수:애쉬 잘 자더라... 심심해서 깨웠는데...
 
발로:억울해.. 그래놓고선 길에서 이상한거나 주워먹고..
 
재수:먹진... 않았어!
 
발로:먹혀졌지.
 
애쉬:아무튼 폼이랑 발로가 즐겼으면 된거지.
 
폼:애쉬도 쪼끔 재밌었죠?
 
재수:...내일은 내가 잘 할게.
 
애쉬:^^
 
재수:(큼큼)
 
발로:...아무래도 애쉬 힐링시켜주려면 휴가를 더 늘려야겠는데
 
애쉬:아니야. 나도 재밌었어. 물론 휴가를 늘리면 더 좋겠지만.
 
재수:아직 휴가는 많이 남았으니까.
 
발로:휴가내내 그 옷 입고있어주면 안 돼?
 
폼:(ㅋㅋㅋㅋㅋㅋㅋ)
 
발로:진짜 어울려.
 
재수:너무... 화려하잖아!
가질래?
 
발로:흠....
 
폼:에... 아깐 그렇게 좋아해놓고.
 
재수:아깐 아까고!
 
발로:너무 튀어서 싫어.
 
재수:뭐냐고.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품으로만 남겨놔.
 
재수:...기념할만할 일인지는 모르겠네.
 
애쉬:폼이랑 발로가 즐겼으면 기념할만한 일이지.
 
폼:(ㅋㅋㅋㅋㅋㅋ아 계속 강조하내)
 
애쉬:재수가 나보다 더큰 욕망에 끌린 날이기도 하고.
 
재수:(양심이 아픔)
 
애쉬:여러가지로 기념할 수 있지.
 
재수:애쉬...! 내 의지가 아니었어! (억울)
 
발로:이거 우리도 눈치봐야하는건가?(@폼 소근)
 
애쉬:장난이야~
 
발로:애쉬.. 눈 좀 웃어봐..
 
재수:내가 잘 할게! 응?
 
애쉬:^^ 장난이야.
 
폼:글쎄요... 둘이 알하서 해결 보게 놔두자구요. (소근)
 
재수:한 번만 봐줘! (모기처럼 싹싹 빕니다)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유물이나 돌려주러 가자~
 
발로:(오늘은..각방쓰겠네..)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와 함께 거리를 향해 달리다보면 약간 습한 공기가 머리카락을 스치고,
 
올려다 본 밤하늘에는 도시에서 볼 수 없는 수많은 별들이 함께합니다.
 
발로:뭐 이렇게 훔친게 많아..!
 
재수:(에헷..)
 
<당신은 나만의 괴도>
 
전원 생환.
 
 :훔친 보석들을 돌려주고 이제 남은 휴가를 즐기러 갑시다.
클리어 보수 : 이성치 회복 +1d5, 기묘한 모노클 (과연 이걸 활용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만)
 
발로:얏따~ 살아돌아왔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