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og

[독팟] 위험한 초대

by 젹이요 2021. 11. 17.

 

2021. 11. 17

KPC. 강재수

PC. 애쉬 노드|발로|폼 프리츠

 

 

 

 

 

▼시나리오 원주소

 

 


 

 

 

 

이하 시나리오 스포일러

(상황에 따라 스토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일부 개변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상하다...
 
우리는 분명 방송국 스튜디오에 갔었는데,
 
왜 지금은 수영장에 있는 걸까요?
 
재수:어... ■■라고 말하면 안 되는건가?
 
재수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한 명은 물폭포를 세례를 맞고,
 
다른 한 명은 덜컹, 소리와 함께 풀장으로 날아갔습니다.
 
"멈춰! 그 입 다물란 말이다!"
 
"아니 그 행동을 하면 내가,"
 
슈우우우우웅~~~
 
🌊위험한 초대🤸🏻‍♂️
 
2021. 11. 17
 
KPC. 강재수
 
PC. 애쉬 노드, 발로, 폼 프리츠
 
img
 
도입
 
점심시간으로부터 1시간 정도 지났습니다.
 
나른하니 식곤증이 몰려옵니다.
 
창가 너머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볕이 졸음을 부추깁니다.
 
딱히 작업에 집중되지도 않고, 평범하고 따분한 일상입니다.
 
이 일상에 소소한 사건이라도 끼어들면 좋을 텐데.
 
주말의 스틸레토.
 
오늘은 손님 없이 여유롭네요.
 
여러분은 한데 모인 자리에서 음료를 마시며 평온하게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재수:(애쉬가 따라준 우유 쪼옵...) 심심하네...
 
애쉬:오랜만에 가지는 여유인 것 같아서 난 좋은데.
 
발로:이런건 평화롭다고 하는거야. (팝잇 눌러요)
 
폼:누가 재밌는 얘기좀 해봐요!
 
재수:냉장고를 열었는데...
 
폼:아악! 그거말고!
 
애쉬:냉장고에 뭐가 있는데?
 
발로:열었는데?
 
폼:(귀막음)
 
재수:잼이 있었지.
 
폼:으!
 
애쉬:...
 
발로:나 이거 말고 다른걸로 교환해주세요(팝잇 내밀어요)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추가해주세요 (꾹꾹)
 
재수:그거 뭐냐? 요즘 우리 애들도 맨날 그러고 놀더라.
나이가 몇인데...
 
애쉬:(곰도뤼 모양 팝잇 건네줌)
 
발로:추~가~해~주~세~요~ (재수 정수리 눌러요)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아니, 이 자식이!
죽을래!!
 
발로:급발진!
 
폼:거절해요, 거절 (속닥)
 
발로:거절 합니다.
 
재수:ㅡㅡ
 
발로:... 그러면 이제 누가 교환해줘?
 
애쉬:(귀여워)
커피젤리 줄까?
 
발로:수락수락수락수락!
 
폼:이까칠이와 교환할 것 있나요? ☜잿
 
애쉬:(애시가 만든 커피 젤리 줌)
 
재수:지금 사람을 뭘로보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한입먹음)
._.)....
(숫가락 내려놓습니다.)
 
애쉬:.·´¯`(>▂<)´¯`·.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애시는 드립을 잘 내리잖아~
 
애쉬:이거랑 교환해 주세요. (발로 들어서 폼 앞에 들이밈)
 
폼:수락수락수락!!
 
재수:잘 논다... (하품)
 
애쉬:(재수 끌어안음)
 
발로::p
 
재수:아이고 그랬어... (대충 쓰담)
 
폼:말랑말랑..
 
애쉬:ㅡㅡ 제대로 쓰다듬어줘.
 
발로:말랑이는 여기있지! (폼 배 문질)
 
재수:(독바로 스다듬어줌)
 
폼:아니!
 
발로:말랑말랑
 
애쉬:(재수 뺨 물음)
 
재수:악!
 
폼:(회피해요)
 
판정 해보세요.
 
폼:(아니?)
회피
기준치: 48/24/9
굴림: 68
판정결과: 실패
 
가차없이 만짐당하는 폼.
 
폼:...
 
발로:다른 말랑이가 필요 없다니깐.
 
애쉬:그러게 내가 꾸준히 산책 나가자고 했잖아.
 
발로:맞다맞다!
 
폼:안 말랑하다고요!~
 
발로:애시가 한 번 만져봐!
 
재수:어유, 아직 이십 대인데 저렇게 물렁해야...
 
발로:말랑하다구.
 
폼:엑 싫어요
 
애쉬:어디 봐봐.
 
폼:(회피!)
 
판정!
 
애쉬:(해보세요)
 
폼:(전심전력이니까 두개추가해줘)
 
애쉬:(어이없어 ㅋㅋ)
 
그렇게 쉽게 살지 마세요.
 
폼:(아진짜~)
회피
기준치: 48/24/9
굴림: 13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애쉬:ㅡ ㅡ
 
쇽!
 
애쉬:(솔직히 민첩대항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남이 만지는 건 죽어도 싫어프리츠
 
발로:어어? 까칠아 너도 가랏!
 
폼:아니 왜!
 
재수:싫어!!!
 
발로:인정을 안 하잖아!
 
폼:싫다잖아욧!
 
그때,
 
딸랑ㅡ
 
애쉬:응?
 
소리와 함께 손님이 들어옵니다.
 
뭔가를 잔뜩 들고있는 게 왠지 잡상인 같은 행색이네요.
 
발로:사장님 다녀오세요(손흔듦)
 
PD:(재수를 보며) 실례합니다, DPT 방송국에서 게릴라성으로 방청객을 모집하고 있어서요.
 
애쉬:죄송하지만, 여기서 물건 팔이는... 예?
 
PD: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모으는게 요지인데, 혹시 관심 있으신가요?
 
재수:....에, 예?
 
PD:네 장 드릴테니까 원하는 분들과 함께 방청에 참여해주세요.
초대권에 있는 장소로 오늘 오후 4시까지 와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폼:아니?
 
PD:(나감)
 
여러분을 생각을 읽은 어느 할 일 없는 신의 도움일까요?
 
폼:일당은 얼만데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토크쇼 프로그램의 방청 초대권이 재수의 손에 들려있습니다.
 
재수:이게 뭐.... (초대권 봐봅니다)
 
발로:그걸로 옥상에서 고구마 구워먹을까? (뒹굴)
 
애쉬:모두에게 무시 당하고 있어...
 
재수:
관찰력
기준치: 37/18/7
굴림: 9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초대권이 조명에 반사되자,
 
지렁이같이 꾸부렁거리는 알 수 없는 문자가 언뜻 비치다가 이내 보이지 않습니다.
 
재수:...?
이게 뭐지... (눈 비빔)
야, 얘들아, 이거 봐봐. (초대권 나눠줘요)
 
발로:노안?
 
재수:ㅡㅡ?
 
발로:돋보기가 필요해 안경이 필요해?
 
초대권을 살펴보려면 관찰 판정.
 
폼:헉... 재수쌤 벌써....
 
재수:아니야, 봐봐 이거!
 
폼:저런... 어떡해.
 
발로:알았어 읽어줄게..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11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발로도 꾸불꾸불한 알 수 없는 문자가 순간적으로 눈에 보입니다.
 
재수:거 봐, 이상하지!
 
애쉬: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14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발로:지렁이는 토양에 사는 생명체로 토지를 비옥하게 해주며,,
 
애쉬도 마찬가지... 글씨가 빛났다 사라지네요.
 
폼:지렁이...?
 
발로:응. 지렁이.
 
폼:뭔데요?
 
애쉬:글씨가 지렁이체야.
 
폼: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34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아니 올클을 하네
 
발로:재수 글씨체랑 좀 닮았는데?
 
폼:흠.....
 
폼도 마찬가지입니다 ㅋㅋㅋ
 
재수:뭐 인마?!
 
발로:꾸불꾸불하잖아.
 
폼:이거, 복사해서 어디 뿌릴까봐 위조 방지용으로 코팅해둔 게 아닐까요?
 
글씨가 사라진 곳에는 장소와 일시, 안내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애쉬:딱 봐도 이상한 사람 같잖아. 수상해.
 
이어지는 짧막한 사항에는,
 
폼:DPT라는 채널이 있었나?
 
게스트로 밴드 ‘버즈’ 완전체가 온다고 적혀 있네요!
 
신곡이라도 나오는 걸까요?
 
폼:헤에에엑?!?!?!
 
발로:(깜짝놀라요) 왜, 왜그래?
 
재수:미쳤다, 완전체 몇 년 만이지?
 
폼:이건... 이건 가야해요!
 
발로:???
 
재수:어차피 손님도 없으니까 가보자고, 애쉬!
 
폼:여기 봐요, 여기! (버즈완전체 짚어줌)
 
재수:가까이서 볼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
 
발로:버즈가.. 뭔데?
 
애쉬:아무리 그래도 가게를 비울 수는...
 
재수:응? 부탁이야... (초롱눈)
 
폼:버즈 몰라요?!
 
발로:폼씨랑 재수 둘이서 갔다와~ 귀찮단말이야.
 
폼:널지킬 남 자 를 몰라하~~~
 
애쉬:그래, 둘이 다녀올래?
 
재수:...
 
폼:싫어요.
 
재수:나도 싫어.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그치만 꼭 가야한다며!
 
재수:같이 가자~ 응?
같이 가자~
 
발로:노래방같은 프로그램은 아니겠지?
시끄러운건 별론데.
 
애쉬:아까 내가 귀찮다는 듯이 대충 쓰다듬어 놓고는 이제는 내가 필요하다 이거지... (지긋)
 
재수:재밌을 거야...
 
폼:애쉬....
 
재수:아니야, 이거 요새하는 건데...
그냥 토크쇼 같은 거야.
 
폼:만약 재수쌤이 버즈 완전체를 보고 홀딱 반해버린다면?!
 
애쉬:(이미 반한 것 같은데..)
 
발로:...!
 
재수:그럴 일은 없어...
 
발로:재밌겠다 보러갈래!
 
재수:난 얼굴 본다고!
 
폼:확실히... 그렇긴 하죠 (애쉬 봄)
 
재수:애쉬... 가자, 응? (팔짱 낌)
 
애쉬:(설득롤 굴려보세요)
 
폼:(웃겨)
 
재수:(윙크함)
매혹
기준치: 15/7/3
굴림: 17
판정결과: 실패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어째서)
 
애쉬:(애썼다)
그래, 가자.
 
재수:야호!
 
폼:(대낮이라 그래)
발로씨도 가는거죠?!
 
발로:그래!
 
여러분은 마침 손님도 없고 심심하겠다,
 
폼:야호!
 
버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이유를 들고는,
 
무료한 일상의 작은 이벤트 정도라 생각하며 방청에 참여하기로 합니다.
 
방송국
 
여러분은 DPT방송국 앞에 모였습니다.
 
그런데 한 사람이 안 보입니다.
 
재수는 어디있죠?
 
'설마…?', '혹시…?'
 
발로:역시 버즈라는 사람한테 반해서..
 
하는 생각이 드는 순간,
 
저 멀리서 수상한 사람에게 붙잡힌 재수가 보입니다.
 
애쉬:?!
 
폼:?!
 
사이비:도를 아십니까?
 
애쉬:재수!!!
 
재수:안, 아니 뭐야! 이거 놔요!
 
애쉬:(따라가요!!!)
 
사이비:좋은 곳 소개시켜드려요... 편안한 예배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발로:좋은 곳?
 
사이비를 떼어내려면 근력 판정 혹은 대인기능 판정 굴려주세요.
 
폼:도가 뭐예요?
 
애쉬:이거 놔!!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64
판정결과: 보통 성공
 
발로:좋은 곳이 어딘데? (팔랑귀)
 
사이비:
근력
기준치: 50/25/10
굴림: 16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애쉬:(아 진짜 애쉬근력 허벌이네)
 
사이비:(재수 어깨 꽈악!) 네? 저랑 같이 가시죠!
 
재수:아니, 싫다니까요. ㅡㅡ!
 
애쉬:폼, 발로! 도와줘!!
 
폼:저기... 도가 뭐예요? @사이비
레는 없나요?
 
재수:(대화로 해결하려고 애쓰는중)
 
발로:좋은 곳이 어디냐니깐?
 
애쉬:
 
폼:좋은곳에가면 도가 있나요?
 
사이비:(무시)
 
폼:도하면 돈벌수있나요?
저기요!
도가 뭐냐고요.
말재주
기준치: 81/40/16
굴림: 89
판정결과: 실패
 
사이비:아니, 조용히 하세요, 댁은!
 
폼:도가뭔데요!!!
아시냐면서요!
모르겠는데요?
 
재수:죄송하지만, 저희가 선약이 있어서요.
 
사이비:이런 기회 다신 없어요!
 
발로:좋은 데가 어디냐니깐? 재미있는 거야?
 
사이비:아, 같이 따라 오실래요?
 
발로:네!
 
애쉬:발로야!!!
 
발로:그만 궁금하게 하고 빨리!!
 
애쉬:안돼, 좋은 곳 아니야!!!
 
폼:아니 도가 뭔데요!
 
사이비:후후, 그러시다면... (발로 손목 잡음) 같이 가시죠!
 
폼:뭐 이자식이!
 
발로:가보자고!
 
애쉬:(환장 ㅋㅋㅋㅋ)(개험악한 얼굴로 위협할래요) 이거 당장 놓지 않으면 사지를 분질러 놓겠습니다.
 
위협 판정
 
애쉬:
위협
기준치: 78/39/15
굴림: 38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민트거대남은 개무서웟다.
 
사이비:히, 히익! (발로 손목과 재수 어깨 놓고 물러서요)
 
발로:좋은 곳 언제 데려다 줄 건데!!
 
사이비:다, 다음엔 꼭...! (도망감)
 
발로:잠깐 어딘데!!
 
애쉬:하...........
 
다행입니다.
 
애쉬:(발로 옆구리에 낌)
 
우려하던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발로:주소라도 알려주고 가!!!
 
재수:역시 말로는 안 되겠어, 사이비는...
고마워, 애쉬.
 
폼:요즘 사람들은 남의 손목을 그렇게 덥썩덥썩 잡나? 참나..
 
재수:저 사람이 이상한 거야.
 
애쉬:아니야, 구해야할 사람이 둘이 될 뻔했어...
 
폼:ㅡㅡ!
 
재수:아무튼, 여기 초대권에 적힌 곳으로 가자.
늦을 지도 몰라.
 
발로:-"-
 
애쉬:(발로 옆구리에 낀 채로 이동해요)
 
재수:기분 풀어. 더 재밌는 거 곧 보게될 거니까.
 
발로:노래자랑보단 뭐든 재밌을거야..
 
여러분은 다 같이 초대권에 적힌 장소에 따라 이동합니다.
 
그래도 일찍 온 편이니,
 
좋은 자리를 잡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찍 온 사람들을 위해 프로그램 관련 스태프가 나와 대기열을 정리합니다.
 
관찰 판정
 
폼: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77
판정결과: 실패
 
발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36
판정결과: 보통 성공
 
애쉬: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81
판정결과: 실패
 
재수:
관찰력
기준치: 37/18/7
굴림: 4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
 
 :발로, 재수
 
스태프가 여러분을 은연중에 곁눈질하며 살펴보는 듯한 시선이 느껴집니다.
 
 :애쉬, 폼
 
스태프가 친절하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재수:뭐지, 우리 좀 쳐다보는데...
 
발로:방송국 눈초리는 다 이런가?
 
폼:잘생겨서 그런가보죠~
 
재수:아무리 그래도 방청객인데...
 
발로:아니면 우리가 생각보다 유명인이라던가~
 
애쉬:왜? 우리 섭외(?)하려고 온 사람들보단 친절한 것 같은데.
 
재수:그럴리가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우리 일행 뒤로 사람들이 줄을 섭니다.
 
20분 정도 지나자 꽤 많은 사람이 모였습니다.
 
프로그램 리허설 시간이 다가오자,
 
발로:(쭈그려앉아요) 언제시작해~
 
스태프는 사람들에게 주의사항을 알려주고는 차례로 스튜디오로 입장시킵니다.
 
애쉬:(옆구리에 낌)
 
발로:(대롱,,)
 
스튜디오
 
금세 여러분의 순서가 옵니다.
 
티켓을 확인하고,
 
재수가 먼저 들어간 사람들을 따라 들어가려는 찰나,
 
스태프:잠깐, 여기서부터는 우측 통로에 있는 좌석으로 이동해주세요.
 
스태프는 재수를 가로막고는 우측 통로의 좌석을 가르킵니다.
 
폼:엥?
 
스태프:좌측 좌석은 정원 인원이 초과하였거든요, 우측으로 가시면 앞자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폼:우와!
 
재수:오...
운이 좋은데?
 
애쉬:앞자리에서 보게 되겠네.
 
재수:가자, 얘들아! (신남)
 
폼:다~ 럭키가이 폼하고 함께 와서 그런 거예요.
 
발로:맨앞자리는 부담스러운데... (데롱)
 
그렇다고 하니, 재수는 거리낌 없이 스태프의 지시를 따릅니다.
 
민경훈을 가까이에서 볼 기회니까요.
 
재수를 따라 여러분도 우측 통로 좌석으로 향합니다.
 
스튜디오 내부는 까만 높은 천장에 스포트라이트가 수십 개는 달려있고,
 
각종 방송 촬영 장비가 있는 중앙 통로를 기준으로 좌우에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그 앞으로는 다시 방송 장비,
 
그리고 스태프들이 분주하게 오가는 것이 보입니다.
 
더 안쪽으로는 안락한 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되어있는 세트장이 있습니다.
 
아직 출연진은 대기 중인지 보이지 않습니다.
 
재수:아, 애쉬가 제일 먼저 들어갈래?
뒷사람이 안 보일테니까 끝에 앉아.
 
애쉬:...그래.
 
재수:(먼저 들어가려다가 비켜줌)
 
애쉬:(발로 끼고 감)
 
발로:?
빨리 내려줘요 아빠.
 
애쉬:(옆에 놔둠)
 
발로:(얌전히앉음(
 
폼:(발로쫓아가요)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뭐야, 발로, 옆에 앉아. 내가 애쉬 옆에 앉을거야.
 
발로:-"-
 
폼:아니 그럼 빨리 들어왔어야죠! (투덜투덜)
 
발로:(꾸물꾸물 기어감)
 
재수:너도 날 사이에 끼고 앉고 싶진 않을 거 아냐.
 
폼:맞아요.
완전맞음.
 
발로:상관없는데 난.
 
재수:실눈 상처 받잖아.
 
폼:...
._.)..
 
발로:(호다닥 폼옆에 찰싹달라붙어서앉아요)
 
애쉬:(절레)
 
아무튼, 여러분은 가장 앞자리에 앉습니다.
 
폼:^_^)
 
듣기 판정
 
폼:
듣기
기준치: 20/10/4
굴림: 28
판정결과: 실패
 
재수:
듣기
기준치: 37/18/7
굴림: 97
판정결과: 대실패
 
발로:
듣기
기준치: 49/24/9
굴림: 8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애쉬:
듣기
기준치: 50/25/10
굴림: 7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발로와 애쉬는,
 
"...저 사람들...과연...까?"
 
라고 일행을 향해 수근거리는 목소리를 듣습니다.
 
애쉬:?
 
두 사람은 관찰 판정
 
애쉬: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79
판정결과: 실패
 
발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77
판정결과: 실패
 
폼:아 노래는 언제해~
 
뒤에서 들려온 것 같은데...
 
무대 뒤편에서 나는 소리지만 검은 실루엣만 어렴풋이 보입니다.
 
재수와 폼은 스피커에서 갑작스레 파지직, 찢어지는 소리만 들립니다.
 
애쉬:저사람들이 우리 보고 뭐라 말하지 않았어? (재수한테 속닥)
 
재수:응? 어?
못 들었는데...
 
고막에 이명이 돌더니 이내 잠잠해집니다.
 
애쉬:머릿 속에 버즈 생각 밖에 없지.
 
발로:아무리 버-지가 좋아도 혼자서 뛰쳐나가면 안된다, 폼씨?
 
재수:안, 아냐~!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 무슨...
버지 아니야!
 
폼:버즈라고요~
 
재수:버즈라고!
 
발로:아무튼~
 
리허설 시작 전까지 10분가량 남았습니다.
 
출연진은 아직인가? 라는 생각을 할 즈음,
 
애쉬:(-"-)
 
갑자기 귀가 막힌 듯 주위가 순식간에 고요해집니다.
 
그리고 발밑에서 하얀 증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발견합니다.
 
애쉬:응?
 
발로:앗 시작하나봐.
 
증기를 눈치챘을 때 즈음,
 
시야가 새카매집니다.
 
스튜디오의 조명이 일제히 다 나가기라도 한 걸까요?
 
폼:?!?!
 
눈을 깜빡이고 고개를 돌려봐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똑, 똑, 똑.
 
...
 
그리고 머릿속에서,
 
다음과 같은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스탠바이~~!!"
 
위험한 초대
 
여러분의 시야가 갑자기 하얘집니다.
 
눈부심을 이기지 못해 눈을 질끈 감아버립니다.
 
발로:뭐얏 ><
 
섬광이 흐려지고 시야가 적응되자 눈을 뜨게 됩니다.
 
이윽고 보이는 것은…
 
발로:=.=
 
폼:엥...?
 
MC:위험한 초대에 응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와아아아~"
 
눈앞에는 긴 테이블과 그 너머로 카메라와 음향 기기 등 방송 장치가 보입니다.
 
그것들을 다루는 스태프들이 몇몇 보입니다.
 
좀 더 뒤에는 의자에 앉은 사람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습니다.
 
옆을 보니 다른 탐사자와 재수도 스튜디오에서 앉은 배치, 그대로 앉아있습니다.
 
그런데 재수 주변이 조금 다른 거 같기도…?
 
여러분은 눈에 보이는 것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애쉬:??
 
탐사 포인트:테이블, 방송 장치, 방청객들, MC, 스태프들, 재수, 전체
 
폼:...?
 
발로:(테이블봅니다)
 
테이블 앞에는 일행 앞에 하나씩 카메라가 설치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본인을 찍는 거 같습니다.
 
발로:뭐야! 부담스럽다니깐! (뜯어요)
 
폼:이이게 뭐야?!
 
발로는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제지당합니다.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아니; 우리 방송 출연한다는 소리는 없지 않았어? (재수 봐요)
 
재수는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아직 상황판단 중인지, 얼굴에 당황하는 기색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의 주위에는 앞뒤로 뻥 뚫리고 좌우, 위로 막혀있는 투명한 ‘유리 케이스’가 재수를 감싸듯 설치되어 있습니다.
 
폼:?????
 
무슨 장치일까요?
 
발로:뭐야!
 
애쉬:????
재수야!!!!!!
(유리벽 쾅쾅 ㅠ)
 
재수:이...이게 뭐지?
 
폼:아니 깨지면 어쩌려고 두드려욕!!
 
발로:어린왕자와 장미꽃같은데? (재수 발견하고 웃어요)
 
폼:(전체 둘러볼래요)
 
커다란 돔 안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 공간입니다.
 
벽이나 바닥에는 하얀 타일로 마감되어 있으며 탐사자의 뒤에는 거대한 수영장이 있습니다.
 
탐사자의 머리 위로는 원통형의 장치가 매달려 있습니다.
 
저게 뭐죠?
 
폼:뭐뭐야? 수영장?
 
애쉬:불안한데, 이거...
 
발로:(방송장치 봐요) 이거 왜 카메라가 안 뜯어질까??
 
어디선가 봤을 법한 촬영 기기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음향 기기 사이로 설치된 커다란 스피커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 위로 이곳과 어울리지 않게 35cm 가량의 붉은 보석이 박혀있는 세공 장식품이 있습니다.
 
발로:A-버지는 없나봐?
 
애쉬:(스태프들 노려봐요)
 
덥수룩한 수염과 너저분한 볼캡을 쓴 사람이 PD로 보입니다.
 
스태프들은 장치를 조종하고 있습니다.
 
애쉬:ㅡㅡ
 
발로:(방청객도 살펴볼래요)
 
폼:@MC 저기요!!!! 잘생겨서 착각하셨나본데 저희 연예인 아니에요!
 
평범한 방청객들로 보입니다.
 
폼:(MC를 봅니다)
 
MC는 자세히 보니 일행이 방청하려고 했던 토크쇼의 진행자입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유명 코미디언이기도 합니다.
 
전체 관찰 판정.
 
발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32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폼: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55
판정결과: 보통 성공
 
애쉬: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4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재수:
관찰력
기준치: 37/18/7
굴림: 87
판정결과: 실패
 
좀 더 자세히 둘러보니 지나칠 정도로 넓고 둥그런 공간입니다.
 
그리고 하얀 벽 중간에 EXIT이라는 비상조명등이 켜진 까만 문을 발견합니다.
 
이상하다, 우리는 분명 방송국 스튜디오에 갔었는데,
 
왜 지금은 수영장에 있는 걸까요?
 
일행은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를 맞이해서 당황스럽습니다.
 
전원 이성 체크(0/1d2)
 
재수: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82
판정결과: 실패
 
폼:
SAN Roll
기준치: 69/34/13
굴림: 43
판정결과: 보통 성공
 
발로:
SAN Roll
기준치: 70/35/14
굴림: 81
판정결과: 실패
 
재수:1
 
발로:1
 
애쉬: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3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재수:내, 내보내 줘!! (옆 벽 쾅쾅)
 
발로:으으, 나 얼굴 찍히고 싶지 않단 말이야 (카메라 손으로 막아요)
 
애쉬:괜찮아, 내가 다 분질러 버릴게.
 
MC:다들, 기대가 돼서 흥분하셨나보군요~!
 
폼:제 말 들리세요?!?! @엠시
 
MC:그럼, 방청객 여러분, 시청자 여러분!
오늘의 게스트와 패널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의 특별 게스트는 바로바로~~~
XX여고 체육교과목 담당, 강재수 선생님이십니다!
 
"와아아아~~~~~!!!"
 
MC는 상황 판단 중인 일행을 가볍게 무시하며 말을 이어갑니다.
 
발로:- - ???
 
MC:그리고 토크쇼를 진행해주실 친근한 패널들~!
발로 씨, 폼 씨, 애쉬 씨 모시겠습니다!
 
발로:친근하다니!
 
애쉬:(황당;)
 
폼:저기요?!?!
 
다짜고짜 수영장으로 옮겨진 것도 모자라 우리가 토크쇼의 출연진이라니요…?
 
오늘 게스트는 버즈가 아니었던가?
 
MC:모두 이 토크쇼의 간단한 룰을 알고 계시겠죠?
 
“그럼요~~”, “알아요~~”
 
MC:여러분은 알아도 우리의 멍청한 게스트와 패널들은 모르는 거 같으니...
 
애쉬:?
 
MC:모르는 채로 가는게 재밌을 거 같군요.
시작하겠습니다!
재수씨는 편하게 토크쇼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아시겠나요?
 
확실히 유명 MC는 뭔가 다릅니다.
 
폼:뭐야!
 
당황하는 재수를 상대로 자연스럽게 토크쇼를 진행해 나갑니다.
 
~토크쇼 시작!~
 
발로:;;;;???
 
MC:자, 그럼! 제가 먼저 간단하게 재수 씨께 질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방송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나봐 (폼 속닥)
 
MC:첫번째 질문!
 
폼:언제 끝나는 줄 알고요! (속닥)
 
MC:재수 씨가 좋아하는 음식은 뭐죠?
 
재수:이, 이거 대답하면 내보내 주는 거야?
 
폼:이런데서 사실대로 말했다간 보이스피싱에 이용당해요!!!!!!!
 
애쉬:아닐것 같은데....
 
재수:초, 초콜릿? (아무말)
 
발로:(헉) 피곤하겠다 유명인의 삶..
 
MC:네! 초콜릿을 좋아하신다고 하시는데요... 어라? 알려진 정보랑은 다르지 않나요? 그새 입맛이 바뀌셨나요?
 
발로:뭐? 거짓말!
 
애쉬:(뭐야, 뒷조사를 해?)
 
발로:너 초콜릿 입에도 안 대잖아 강재수!
 
애쉬:(엠시 개째려봐요)
 
재수:(식은땀;)
 
MC:그럼, 싫어하는 음식은 뭐죠?
 
폼:발로씨~ ;;
 
재수:어...
 
발로:유명인이 거짓말하면 그거야말로 수렁의 시작이야 폼씨
 
재수:(뒷목 만지며 고민...) 딱히 싫어하는 건 없는데... 요샌 좋아진 것도 많아서... (얼버무림)
 
그 순간...
 
애쉬의 머리 위로 시원한 물줄기가
 
폼:이참에 아예 구라쟁이 컨셉으로 가면..!
 
촤아아아악!!!!!!!!!!!!!
 
폼:?@
 
발로:(깜짝)
 
애쉬:재ㅅ
 
발로:우와앗
 
당황하는 순간,
 
폼도 촤아아아악!!!!
 
발로:(재수 아크릴에 얼굴 착 달라붙어서 너머에있는 애시 구경)
 
폼:으아악?!
??!?
 
구경하던 발로는
 
애쉬:...................... (축축...)
 
뒤로 슝!!!!!!!!!!!!!!!
 
애쉬:?
발로!!!!!!!!!
 
재수:??????
 
폼:(뚝뚝....)
 
발로:으하학 예쁘다ㅍ (슝)
 
풍덩!!!!!!!
 
발로:...
 
재수:이, 이게 뭐야!
 
폼:발로씨...!!!
 
애쉬:이게 무슨 짓이야!!!
 
MC:자, 발로 씨 다시 착석해 주시고요~
 
발로:(캇파처럼 고개내밀어요)
 
재수:아니, 이게 뭐야! 미쳤어?!
 
발로:(엠씨한테 못가나요 ㅎㅎ?)
 
다시 애쉬와 폼에게 물줄기가 촥!!!!!!!!!!!!!!!!
 
애쉬:악!!!
 
재수:??????
 
폼:으악!
 
발로는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착석합니다.
 
발로:(캇파처럼올라와서앉음)
이게... 뭐하자는 거지?
 
재수:애쉬, 괜찮아?! (MC노려봄) 이게 무슨 짓이야! 우리 나가게 해줘!
 
노려보는 발로 위로
 
물줄기가 촥!!!!!!!!!!
 
발로:잠ㅁ
(사라져있는 쟈켓)
 
MC:하하, 눈치채셨나요?
이 토크쇼의 특이점을!
눈치챘습니까? (애쉬한테 마이크 향함)
 
애쉬:ㅡ"ㅡ💢
몰라, 왜 우리한테 물을 뿌리는 건데!!
 
MC:이런, 이런! 아직도 눈치를 못 채셨군요!
그럼 계속 질문을 할 수 밖에...
 
발로:나 옷 어디갔지(아래쪽 뒤적)
 
MC:자, 재수 씨!
재수 씨가 싫어하는 운동이 있습니까?
 
폼:여기 이 사람 감기걸린다고요!
 
애쉬:재수, 아무것도 답하지마 !!
 
재수:어, 어....?
아, 아무 말도 하지마?
 
애쉬:발로, 괜찮아? 옷이 다 젖어서 마른 수건이라도 있어야 할텐데...
 
발로:너네도 마찬가지잖아.
 
애쉬:하지마! 우릴 갖고 장난치고 있잖아!
 
재수:내가, 말 하면 안 되는 거야?
 
애쉬:너한테만 질문을 던지는 게 수상해!
 
발로:뭘 하면 이렇게 날아가고 물도마시는거지??
 
MC:네네, 거의 다 왔다구요!
 
폼:어쩐지 저 유리벽도 그렇고...!
 
MC:아직도 눈치를 못채다니, 정말 역대급으로 멍청한 구성이네요!
 
발로:재수만 안 날아가는 것도 그렇고..
뭐라고 했어 이녀석아!
 
MC:자, 재수 씨! 빨리 진행해주세요! 싫어하는 운동은?!
 
재수:이거, 대답해야 끝날 것 같은데...?
 
발로:토크쇼가 끝나야 풀려날 것 같지?
 
재수:(대충 대답해요) 따, 딱히 없어! 몸을 움직이면 다 좋아.
 
발로:(긴장)
 
폼과 애쉬가 다시한번 물 세례를 맞습니다.
 
폼:(온다...!)
(꼬르륵)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아, 저기요!!!
 
재수:내, 내가 뭘....! 뭘 한 거야?!
 
발로:옆사람도 물 다 맞잖아요!!
 
애쉬:(심기 개 불편한 얼굴)
 
발로:애쉬는 미역이 다 됐잖아!
 
폼:내 머리......
 
MC:이 바보들을 위해서, 특별히 룰을 알려드리도록 할까요?
여러분에게는 각 금지어가 두 개, 금지행동이 한 개씩 주어집니다.
이것을 재수 씨가 행하게 되면 여러분이 대신 벌칙을 받는 거죠
이 금지어와 금지행동을 모두 맞추면, 토크쇼는 종료됩니다!
 
폼:뭐?!?!
 
발로:뭐!
 
애쉬:...
 
발로:그걸 누가 허락한건데! (벌덕 일어나서 엠씨향해 가요)
 
 :여러분은 수시로 정답을 외칠 수 있습니다.
단, 한 턴에 모두가 답을 같이 맞춰야 합니다. 한 명이라도 틀리면 벌칙을 받습니다.
 
폼:ㅡ"ㅡ....!
 
MC:자, 그럼 패널 여러분! 자유롭게 토크를 진행해 주세요~!
 
발로:누가 멋대로 어울려준데!
 
재수:이, 이거 내가 조심해야 하는 거지...?
 
발로:아니! 더 팍팍 행동해야 답을 맞출 수 있지.
 
폼:재수쌤! '딱히'라고 해봐요.
 
발로:대신 한 단어씩 말해, 너.
 
재수:뭘 어떻게 한 단어 씩 말하라는 거야.
 
발로:(긴장)
 
재수:딱히가 왜? 별로 중요한 단어는 아닌 것 같은데... (볼 긁적)
 
그 순간!
 
폼과 발로가 물벼락을 촥!!!!!!!!!!!!!!!!!!!
 
폼:으아악?!
 
아 엔지다
 
애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지 않는 손이 폼을 말려줍니다
 
폼:(보송)
 
그리고 애쉬한테 촥!!!!!!!!!!!!!
 
애쉬:웁,
 
발로:(소리없는비명)
 
애쉬:....폼.....
 
맞는 순간,
 
발로:하..
 
애쉬의 의자가 뒤로 훌러덩!!!!!!
 
애쉬:?!
 
퐁당!!!!!!!!!!!!
 
발로:(ㅋㅋㅋㅋ) 애쉬!!!
 
애쉬:(슈우우우웅~~~~~~~)
 
발로:재수!!! 빨리 저기 물에빠진 애쉬좀 봐!!
 
재수:애쉬!! 괜찮아? (뒤돌아봐요)
 
애쉬:...^^
 
발로:미역같지 않아? (으학학 웃어요)
 
애쉬:(헤엄쳐서 돌아와요)
 
발로에게 물벼락이 촦!!!!!!!!!!!
 
발로:
 
보송해진 폼은 뒤로 훌러덩!!!!!!!!
 
폼:아니!
 
애쉬:...발로는 괜찮아, 가 금지어에 있나보네.
 
폼:으아악~
 
재수:????;;;
 
발로:..
 
애쉬:(짜증스럽게 얼굴에 흐르는 물기 닦아내요)
 
발로:강재수!
 
애쉬:재수, 뒷목 쓸어볼래?
 
발로:뒷목만져봐
 
재수:어, 어?
(애쉬 뒷목 만짐)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 나 말고...
 
발로:그거말고 이녀석아!
 
재수:내, 내 뒷목...? (뒷목 만짐ㅋㅋ)
 
성내던 발로가 솽 날라갑니다!
 
발로:뒷모오오오옥!
(퐁당)
 
폼:발로씨 (ㅠㅠ)
 
재수:미, 미안해! (뒤돌아봅니다)
 
발로:(생존수영하면서나옴)
 
폼도 솽!!!!!!!!!!
 
폼:아 잠깐마아아아앙아앆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재수 목에 부목이라도 감아야겠어
 
폼:(어푸)
 
재수:아니, 이거 진짜 습관만 적어놨잖아!
 
애쉬:괜찮아, 이제 일았으니 하지 않게 하면 돼.
 
발로:교사면서 왜 같은 말만 쓰는거야!
어휘력을 풍부하게 가지라고!
 
MC:패널들이 토크쇼를 잘 진행하지 못하고 있어요~
대화 주제를 정해줄까요?
 
폼:아니!
 
MC:대화 주제는~ 바다입니다!
 
재수:바다?
 
발로:바다하면 서핑이지!
 
애쉬:필요 없어. 마음대로 사람 앉혀다가...
 
재수:아, 서핑 좋지. 겨울엔 못 하지만....
 
폼:물이라면 이제 그만!!
 
재수:실내 서핑장이라면 괜찮을지도.
 
발로:에~ 재수는 서핑 잘 못하잖아.
 
재수:아니거든!!! 내가 네 서핑 선배야, 인마! (발로 보며 성내요)
 
폼에게 물세례가 촦!!!!!!!!!!!!!
 
폼:?!?!?!
난 가만 있었는데...!
 
애쉬:인마인가...?
 
재수:;;;
 
발로:후배겠지 바보야~!
 
폼:인마?
 
재수:어쭈, 대결해 봐? 코어도 별로 없는 녀석이.
 
발로에게 물세례가 촤앆!!!!!!!!!!!!!!!!!!
 
발로:코어가 다가 아니란다. 초심자들이 하앍
 
폼:어쭈?
 
애쉬:어쭈도 재수가 자주 쓰는 단어기는 하지.
 
재수:..............(웃참)
 
발로:(머리뒤로넘겨요)
 
폼:맞아요...
 
애쉬:다시 한번 해봐, 재수.
 
발로:초심자들이 할 법한 변명이지. (아무렇지않게 얘기헤요)
 
재수:응?
어쭈...? (볼 긁적)
 
폼:아이고.. 이거 젖은 채로 오래 놔두면 안되는데...!
 
애쉬가 쐉!!!!!!!!!!!!!!!!
 
애쉬:아니, 볼ㅇ
 
발로:와..
의자 힘이 좋나봐
애쉬를 저기까지 날리다니
 
재수:애, 애쉬!!! 괜찮아?!
 
발로에게 촦!!!!!!!!!!!!!!
 
발로:...
 
애쉬:..............하아....^^
 
재수:(뒤돌아봄)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이 쐉!!!!!!!!!!!!!!!
 
애쉬:(어푸어푸 헤어침 ㅋㅋ)
 
폼:아아아아아니이이이이이이
방금 일부러 그런거죠!?!?!?!?!
 
발로:(유리판에 얼굴 찰싹 달라붙여서 재수향헤 눈알 넹글 돌려요)
 
재수:내, 내가 뭘 하지 말아야 하는지도 모르겠어!
 
애쉬:날라가도 보지마, 재수!! )ㅋㅋㅋㅋ_
 
폼:돌아보기 금지!!!!!!!!
 
발로:날아가는건 다 찾았으니깐 이제 입만움직여.
 
재수:그, 그런... 그런 걸 어떻게 해 습관적으로 돌아가는데!!!
 
발로:괜찮아 할 수 있어.
 
애쉬:아무튼... 어쭈는 아닌가 보네... (셔츠 다 달라붙어서 짜증남)
 
재수:(셔츠 힐끔)
 
발로:(셔츠힐끔)
 
애쉬:💢
 
폼:...(힐끔)
 
애쉬:
 
재수:아, 아무튼 바다 얘기 하고 있었지? (시선피함)
 
발로:재수 저리 좀 비켜봐..
 
재수:ㅡㅡ 너...
(애쉬 가림)
 
발로:-"-
 
애쉬:(손으로 떼어냄..)
그럼 뭐지...
 
발로:그렇게 보여주기 싫으면 !
 
폼:어쭈 아니예요?! 어쭈!
 
발로:볼에 묻은 머리카락이나 떼던가!
 
재수:바다는 수영도 좋지만, 썬텐도 좋지.
 
애쉬:아니야, 나만 날라갔잖아.
 
재수:... 한 번 더 해봐?
(뒷목 만짐)
 
발로가 쐉!!!!!!!!!!!!!!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왜 뒷목 ?!
 
폼:ㅡ"ㅡ......!!!!!!!!!!!!!!!!!!!!!!!!!!!
 
애쉬:재수 뒤돌아보면 안돼, 알겠지?
 
재수:아, 아니 습관적으로...! 미안해!!
 
폼에게 물벼락이 촦!!!!!!!!!!!!!!!!!
 
폼:노. 노!
 
발로:(해달처럼 발장구쳐서 와요)
 
애쉬:...미안해인가?
 
폼:미안해인가봐.
(물기짜는중)
 
애쉬:다시 사과해봐.
 
재수:...죄송합니다. (뒷목 만짐)
 
힘겹게 온 발로가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로 쐉!!!!!!!!!!!!!
 
애쉬:.... (날라가는 발로 봄...)
 
폼:......
 
재수:(따라 봄)
 
폼:아아니
 
애쉬:발로 뼈 부러지면 어떡하지....
 
폼도 사이좋게 쑤아아앙!!!!!!!!
 
발로:금방..
 
폼:아닉!!!!!!!!!!!!!!!!!!!!!!!!!!!
 
발로:돌아왔는데..
 
폼:(어푸)
(개헤엄쳐요)
 
애쉬:재수가 그간 우리한테 쌓인 걸 푸는 시간일지도... (경건)
 
발로:그냥 여기서 수영만 하면 안 되나~ (폼 끌어안고 천천히나옴)
 
재수:미, 미안해!!! 아니, 이게 이럴 줄은.... 야, 미쳤어! 그만 풀어줘! 우리 멍청한 거 맞으니까! (엠씨 향해 소리침)
 
와우~
 
폼:머리 상한다고요. 수모도 없이!
 
발로:강재수 한 단어씩 말하라고 했지!
가발 맞춰줄게 S2
 
열심히 돌아온 폼에게 물벼락이 촥!!!!!!!!
 
폼:.........!!!
 
애쉬에게도 촦!!!!!!!!!!!!
 
애쉬:?!
쿨럭쿨럭....!
 
발로:(눈치)
난 괜찮지?
 
재수:(뒷목만지려다가 손 내림)
야, 야... 어떡하냐...
 
발로:지금껀 오케이..
 
재수:휴....
 
MC:슬슬 다른 주제로 넘어가볼까요~?
 
폼:조금만 더 해보면 맞출 수 있을 것 같은데...!
 
MC:이번 주제는 한식입니다!
 
재수:아, 한식 좋지.
 
발로:한식하면 청국장이지!
 
재수:청국장은 잘 먹는다니까.
 
애쉬:.... 으;
 
발로:애쉬가 환장하잖아~
 
재수:건강에 좋지. (끄덕)
 
애쉬:어떤 애쉬랑 친구인건데, 발로.
 
발로:있어 그런 친구.
 
폼:환장하긴 하죠. 다른 의미로..
 
재수:애쉬는 한식중에 어떤 음식이 좋아? 스틸레토에 아무래도 한식 종류는 못 파니까...
 
발로와 폼이 사이좋게,
 
물벼락을 촦!!!!!!!!!!!!!!!!!!!!!!
 
폼:아니ㅏ?!
 
발로:조하아?
 
재수:???
 
발로:좋아? 아무래도?
애쉬?
 
애쉬:스틸레토는 카페니까... 아무래도 식사류는 못팔지.
 
재수:푸드 같은 건 있잖아.
 
발로:부침개같은건 좋지않아? (머리 물 짜요)
왜, 오코노미야키같은것처럼.
 
폼:비오는 날에 잘 팔릴 것 같기도...
 
애쉬:안주랑 푸드는 달라.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팬케이크도 일종의 부침개죠.
 
발로:그럼.
 
애쉬:우리 가게는 막걸리집이 아니야.
 
발로:해시브라운도 감자전이야
 
폼:(끄덕)
 
재수:요새 막걸리도 퓨전으로 나오잖아.
 
애쉬:(뭔가 이상한데..)
 
재수:잘 하면 재즈 바랑 어울릴 지도...
 
발로:커피막걸리.. 맛있겠다.
 
폼:밀가루가 주재료인가? 맞음~
납작하게 굽는가? 맞음~
 
애쉬:싫어... 기름 냄새 풍기고 싶지 않다고.
 
발로:사장님이 고집이 있으셔.
 
재수:애쉬가 싫다면 어쩔 수 없지. (볼 긁적)
 
발로:(ㅋㅋ)
 
애쉬가 쐥!!!!!!!!!!!
 
폼:(ㅋㅋㅋㅋㅋ)
 
발로가 촦!!!!!!!!!!!!
 
발로:..
 
폼:재수쌤.
애인 이름이 뭐죠?
 
애쉬:그렇게 종류 늘리면, 백종원으아아아아악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애쉬!!!! (뒤돌아봄)
 
발로가 촦!!!!!!!!!!!!!!!
 
폼이 쑤앙!!!!!!!!!!!
 
폼:으아아악!!!!!
 
발로:그만.
시시해졌다. 이 놀음.
 
애쉬:.................하
 
발로:(옷 짜요)
 
애쉬:(헤엄,,헤엄,,,)
 
발로:강재수, 애쉬 금지야.
 
폼:앞으로 조금만 더...
 
재수:....왜?
 
폼:재수쌤!!!!
 
재수:으, 응?
 
발로:그런게 있어 인마!
 
애쉬:(의자에 앉아요)
 
폼:조, 좋아해요.
 
재수:미쳤어?!
 
발로:미쳤어?!
 
애쉬가 촦!!!!!!!!!!!!!!!
 
폼:휴...
 
애쉬:악!!!!!!!!
 
재수:애쉬!!!!
 
발로:폼 프리츠 당신이 날 두고 어떻게..!! (멱살잡아요)
 
애쉬:폼 프리츠!!!!
 
폼:아아니!
 
발로가 촦!!!!!!!!!!!!!
 
폼:아니!
그게 아니고!!!
 
발로:(멱살놓지않음)
 
같이 맞았네요...
 
폼:설마 그러겠냐고요!
 
발로:폼씨..............
 
폼:(축축..)
 
재수:지, 진정해... 난 저녀석 별로 안 좋아하니까...
 
폼:아니 나도 싫거든요!
 
발로와 폼이 사이좋게 촦!!!!!!!!!!!!!!!!!
 
발로:눈앞에서 외도를 목격한 전 애인이 무섭지도 않아?
 
폼:으약?!
 
발로:진정? 좋아해?
녀석? 별로?
 
폼:녀석인가?!!
 
재수:으, 응...?
 
발로:(멱살놓아요)
 
재수:(둥절)
 
애쉬:(폼발이랑 떨어져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
 
폼:여기서 간단 영어퀴즈!
 
발로:애쉬, 애인관리 잘해.
 
재수:나, 나 영어 잘 못해...
 
폼:That's okay. 한국말로 하면 뭘까요!!!!!
 
애쉬:재수가 원래 끼를 못숨겨.
 
발로:폼씨 !?!
 
재수:어.... 그건 맞아?
 
폼:(이마 짚)
 
발로:지금 나 보낼려고 한거야? @폼
 
폼:아, 아니! 확인차로!
 
재수:;;;;
 
발로:...
 
재수:...애, 자기야... 어떡하지...
 
발로:강재수, 뒤에 버즈 지나간다
 
애쉬:차라리 You're welcome 을 물어보는게...
 
재수:어?! (뒤 돌아봄)
 
폼이 쏴아아앙!!!!!!!!!!!!!!!!!!!
 
폼:으아아아악
애쉬!!!!!!!!!!!!!!!!!!!!!!
용서못해...
 
애쉬:왜 나한테 그래!!!
 
재수:아,
 
폼:(첨벙첨벙)
 
재수:그건 알지
 
발로:맞아 애쉬탓이지.
 
재수:괜찮아!
 
발로:왜?!
 
폼:이.. 이거봐요!
괜찮아는 세이프인데!
 
애쉬:어, 그러네....
 
발로:헉 그렇네?
 
애쉬:그럼 뭐지...
 
MC:자, 다음 주제는~
치즈 입니다!
 
발로:치즈 좋아!
 
재수:치즈? 난 별로 관심 없는데... 이 녀석이 좋아하는 거잖아. (발로 가리킴)
 
발로와 폼이 함께,
 
발로:치즈가 꿈에서도 나 봤대 (황홀)
 
촦!!!!!!!!!!!!!!!!
 
재수:어, 어?
 
발로:폼씨 녀석 맞네
 
폼:........................................................................
 
발로:앗, 그러고 있으니 폼씨 치즈 좀 닮았다.
 
애쉬:(웃음 참음)
 
폼:네...?
 
발로:귀여워.
 
폼:귀엽죠. 저는.
 
재수:확, 확인해볼까? (볼 긁적)
 
애쉬가 쒕!!!!!!!!!!!!!!
 
발로:그건 이제 그만 확인해도...
늦었네
 
애쉬:..........재수우우우웃!!!!
 
폼:좋아... 복수했다.
 
재수:아, 아니, 애쉬!!! (뒤돌아봄)
 
애쉬:강재수!!!!!!!!!!!!!!!!
 
발로가 촦!!!!!!!!!!!
 
발로:강재수우우우웃!!!!!!!!!!!!!
 
폼이 쐉!!!!!!!!!!!
 
폼:강재수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발로:너 이제 움직이지 마!!!!!!!
 
애쉬:...
 
재수:치, 치즈...
 
애쉬:아무 행동도 하지마!!
 
폼:(축축..)
 
재수:아, 알았어, 노력해볼게.
으응...
 
애쉬:(터덜터덜)
 
재수:(입만 뻐끔) 치, 치즈는...
아이들용으로 나오는 덜 짠 슬라이스 치즈는 먹을 만 하더라고...
(눈치)
 
폼:......
 
발로:...
 
애쉬:....
 
재수:휴...
 
발로:애네.
 
폼:그럼...
체다는요?
 
재수:체다? 그 노란 거?
 
폼:(끄덕..)
 
재수: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좀 느끼하지 않나?
 
발로가 촦!!!!!!!!!!!!!!!!!
 
발로:별로..
 
폼도 촦!!!!!!!!!!!!!!!
 
폼:좋아..?
 
재수:미, 미안...
 
발로:내 마음의 별로! (캇파모습으로 폼에게 찡긋)
 
폼:하나만 말하라고오오오오오오오옥
 
애쉬:구워먹는 치즈는?
 
재수:아, 아니, 나도 그러고 싶었는데!! 말을 할 수가 없잖아!!!
 
폼이 다시 한 번 촦!!!!!!!!!!!
 
폼:?!?!
 
애쉬:?!
 
재수:구워먹는 치즈...
 
애쉬:...제대로 확인해봐!!! (괜히 폼한테 씅냄)
 
폼:아니ㅏ!
 
재수:잘 모르겠네, 먹어본 적이 있던가?
(볼 긁적)
 
애시가 쌩!!!!!!!!!!!!!!!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강재수!!!!!!!!!!!!!!!!!!!!!!
 
발로:움직이지 말라니깐 ;;;
 
재수:아, 아니! 내 말은 그게 아니라!
 
발로:애쉬 진짜 무서워..
 
폼이 초ㅑㄲ!!!!!!!!!!!!!!!!!
 
폼:으아아악!!!!
 
발로:물에빠지는 소리가 웅장하다굿
 
애쉬:(수영장에서 안나옴... 물귀신마냥 재수 노려보고있음)
 
재수:(뒤 안돌아봐서 모름..)
뒤가 좀 따가운데...
 
발로:재수, 아니야?
 
재수:돌아보면 안되겠지...
 
폼:돌아보지마요 ㅡㅡ
 
MC:자~ 자!
패널들이 대충 눈치챈 것 같은데요!
여기서, 패널들이 생각하는 정답 한 번 확인하고 갈까요?
 
애쉬:(헤엄쳐서 나옴...)
 
폼:우선찍어볼래요?
 
MC:자, 먼저 애쉬 씨!
정답은?
 
애쉬:...한꺼번에 받는 벌칙이 아니길 바라.
 
폼:치사하다! 우우!
 
애쉬:금지어는 '딱히' 와 '미쳤어' ...그리고 금지 행동은 볼 긁적이는거. ㅡㅡ
 
MC:다음은 발로 씨!
 
발로:나는 별로, 애쉬, 뒷목만지기.
 
MC:다음은 폼 씨!
 
폼:녀석, 아니, 그리고 뒤돌아보기!!!!! ㅡㅡ!!!!!!!!!
 
MC:네~ 그럼 스태프 여러분! 정답인가요~?
 
정적,
 
그리고...
 
폼:(두근.....)
 
이런 적은 없었다!
 
애쉬:...?
 
최초로 세 명이 한 꺼번에!
 
쐉!!!!!!!!!!!!!!!!!!!
 
폼:한꺼번ㅇ........?!!?!!!
 
날아갑니다!!!!
 
애쉬:악!!!!!!!!!!!!!!!!!!!!!
 
발로:와~!
 
MC:이런, 이런! 어디가 잘못 됐을까요?
잘 찾아보세요!
 
폼:(흐느적....)
 
발로:내 키워드도 좀 수상한데
(해달처럼나옴)
 
재수:야, 잘... 잘 좀 해봐....
 
발로:재수 별로라고 말해봐
 
애쉬:..........하.... 💢
 
재수:어...? 말 해도 돼?
 
발로:빨리 말해봐 인마!
 
재수:별로...(주춤)
 
라라라라라라~~~
 
날 조아~~ 한 다고~~~
 
폼:(과연)
 
감성 있게 물벼락 맞는 발로.
 
발로:>.<
 
애쉬:별로는 확실해.
 
발로:누가 키워드 붙인거야!
발로 별로!
 
애쉬:난 폼이 의심스러운데.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진짜별로다!
 
발로:그러니깐!
 
MC:자, 다음 토크 주제는!
술입니다!
 
애쉬:재수는 술 안좋아하는데...
 
재수:수울?! ㅡㅡ
 
폼:술 몸에 좋죠.
 
발로:하루에 한 잔씩은 건강에 좋데.
 
재수:아, 그래도 요즘 애...자기랑 마시는 와인은 좋아.
 
폼이 촦!!!!!!!!!!!!!!!!!!!
 
발로:좋아?
 
폼:아아아닉
좋아! 좋다!
 
발로:뭐하느라 좋은데?
 
폼:좋아다!
 
애쉬:술을 마시는데, 술만 마시지. 뭐하느라 라니.
 
재수:뭐, 뭐 하긴... 그냥 분위기 잡고 이야기하는게 좋아서 그러는 거지....
 
폼이 다시 한 번 촦!!!!!!!!!!!!
 
발로:술마시고 이야기가 돼?
 
폼:............
좋으시겠죠....! ㅡ"ㅡ
 
재수:응, 좋아.
 
발로:난.. 제정신으로 이야기 못하겠던데 -///-
 
폼이 촤아앆!!!!!!!!!!!!!!!!!!!!!!!!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그래도 좋아 나도.
술 좋아.
 
폼:하....................................
 
재수:;;
이, 일부러 그런 게 아니야...
 
다시 폼이 촦!!!!!!!!!!!!!!!!!!!!!!!!!!!!!!!!!!
 
애쉬:나는 좋아?
 
재수:어? 애쉬가 좋냐고?
 
애쉬:응.
 
발로 촦!!!!!!!!!!!!!!!!!
 
발로:자기!!!!!!!!!!!!!!1
 
재수:(영문 모르는 얼굴) 애쉬, 좋아하지... (볼 긁적)
 
애쉬:(ㅋㅋ0
 
폼:일부러그러는 것 같애!!!!!!!!!!
 
발로와 폼이 촦!!!!!!!!!!!!!!!!!
 
애쉬 훌러덩!!!!!!!!
 
폼:강재수....!
 
애쉬:슈우우우우웅ㅇ~~~~
 
재수:아, 아니!!!!
 
폼이 촦!!!!!!!!!!!!!!!!!!!!!!!!!!!!!
 
발로:애쉬는 행복해보이는데? (다 내려온 머리 커튼처럼 열면서 봄)
 
폼:뭐라고요?!
 
발로:나는 좋아?
 
폼:그만....!
 
재수:아니?
 
폼이 촦!!!!!!!!!!!!!!!!!!!!!!!!!!!!
 
발로:너무해..
 
애쉬:(다시 돌아와서 재수 판넬 옆에 섬) 그렇게 젖은 내 모습이 보고 싶었어?
 
발로:나는 좋아.
 
폼:그만......! (뚝뚝..)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아, 안...(자기 입 막음ㅋㅋㅋㅋㅋ)
 
폼:자, 자! 다시 정답 맞출래요!!
 
재수:보, 보고 싶지 않았어!
 
폼:엠시!!
 
발로:어머, 못본사이에 폼씨 더 섹시해졌네.
 
애쉬:이상하다... 보고 싶었던 것 같은데....
 
폼:............
 
발로:옷도 이렇게 넝마조각이되고..
 
MC:네~! 우리 바보 사총사가 힘을 냈나본데요!
 
애쉬:그러지 않고서야, 나를 계속 날릴리가 없는데...
 
MC:그럼, 정답을 맞춰볼까요?
애쉬 씨! 정답은?
 
애쉬:딱히, 미쳤어, 볼 긁적이기 ㅡㅡ
 
MC:발로 씨, 정답은~?
 
발로:애쉬, 별로, 뒷목만지기!
 
MC:폼 씨, 정답은?!
 
폼:아니! 좋아! 뒤돌아보기!!!
 
MC:네~!
모두 맞추셨군요, 축하드립니다!!
 
폼:드디어!!!!!
 
MC:원래 횟수를 저희가 세어드리는데...
너무 많이 맞으셔서 세질 못했네요!
 
발로:ㅎ..
 
MC:방송으로 확인해주세요!
 
애쉬:^^
 
MC:그렇지만 이건 확실하죠~
 
폼:이거 진짜 나가요?!
 
MC:가장 많이 벌칙을 받은 분은...
폼 프리츠 씨 입니다!
모두 박수!!!!
 
발로:(박수)
 
애쉬:(박수)
 
폼:............................................................
 
"와아아~~~!!!"
 
발로:폼씨 축하해~
 
MC:그럼 슬슬 마무리 해볼까요?
 
애쉬:축하해, 폼^^
 
이 이상한 토크쇼가 끝났다는 말에 여러분은 안도의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그것도 잠시,
 
방심한 틈을 타 머리 위로 폭포수 같은 물줄기가 콰아아! 하고 내려옵니다.
 
폼:?!
 
애쉬:악!!!!!!!!!!!!
 
발로:왜!
 
황당해서 MC를 바라보자,
 
이어서 덜컹, 덜커덕 소리와 함께 여러분의 몸이 허공에 떠오르더니 이내 풍덩!
 
소리와 함께 물에 빠집니다.
 
애쉬:XX
 
발로:왜!!!!
 
폼:뭐야!
 
이런 뭣 같은...!#$%#!....
 
토크쇼의 화려한 마지막을 장식한 여러분은 당황합니다.
 
재수를 제외한 전원 이성 체크(0/1).
 
발로:
SAN Roll
기준치: 69/34/13
굴림: 38
판정결과: 보통 성공
 
폼:
SAN Roll
기준치: 69/34/13
굴림: 88
판정결과: 실패
 
애쉬:
SAN Roll
기준치: 50/25/10
굴림: 81
판정결과: 실패
 
간신히 풀에서 헤엄쳐 올라오니...
 
재수는 이 상황이 즐거운지 웃고 있습니다.
 
당신, 잊지 않겠다...
 
폼:좋아요?! 좋아?!
 
라고 생각하며 여러분은 자리로 향합니다.
 
MC:화려한 마지막이었습니다! (박수를 짝짝짝 칩니다)
 
애쉬:좋나봐...^^
 
MC:함께 해주신 여러분, 즐거우셨습니까?
 
"네에~~~!"
 
발로:재밌네.. 재밌어..
 
MC:초대에 응해주신 재수 씨, 애쉬 씨, 발로 씨, 폼 씨.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히 가십시오!
 
폼:하... . ...
 
물에 젖은 생쥐 꼴을 한 여러분이 다시 자리에 앉자,
 
주위가 고요해지더니 발밑으로 다시금 수증기가 차오릅니다.
 
올 때와 마찬가지로 시야가 새카매집니다.
 
숨 막히는 어둠이 끝나고 머리 위로 희미한 빛이 내려옵니다.
 
어둠이 흐려지고 시야가 서서히 회복됩니다.
 
img
 
"리허설 시작합니다, 스탠바이~!"
 
딱,
 
하는 소리와 함께 눈 앞에는 처음 보았던 세트장이 보입니다.
 
안락한 의자에는 아까 보았던 MC와 버즈가 앉아있습니다.
 
뒷좌석에는 다른 방청객들이 있습니다.
 
애쉬:...?
 
모두를 살펴보면 물에 젖지 않고 뽀송뽀송한 것을 깨닫습니다.
 
본인도 마찬가지입니다.
 
발로:뽀송뽀송하네 우리 폼씨..
 
시간을 살펴볼 시, 10분 정도밖에 흐르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영문을 모르고 당황스러울 뿐입니다.
 
폼:...?!
 
잠시 졸아서 꿈이라도 꾼 건가?
 
그렇다기엔 너무나도 생생한 꿈이었습니다.
 
애쉬:물지옥이라도 끌려갔다 왔나보네...
 
그래도 일단은 아무 일도 없으니 그걸로 된 거 아닐까요?
 
토크쇼에 집중하기로 합니다.
 
발로:(찝찝)
 
MC의 재치있는 진행과,
 
버즈의 남자를 몰라 라이브 까지!
 
쌈자를 몰라를 재현해 줄 줄이야!
 
폼:(왜너만몰라~~왜~~)
 
아주 센스가 넘치네요~
 
녹화가 끝나고,
 
객석은 환호성과 박수소리로 마무리됩니다.
 
그 날의 녹화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재수:아, 재밌었다, 그렇지?
 
...어쩐지 저렇게 말하는 재수가 얄밉습니다.
 
발로:...
 
애쉬:ㅡㅡ
 
폼:......
 
재미있는 방송 녹화를 봤으니, 그것으로 참고 넘어가기로 합니다.
 
자, 일상으로 돌아갑시다!
 
ENDING 2
 
보상 : 이성회복 1d5
< 집계 결과 : 애쉬 13, 발로 21, 폼 27 >

 

 

'Play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려진] 주마등 열차  (0) 2022.01.26
[려진] 바이크를 탄 줄리엣  (0) 2022.01.22
[기묘팟] 상공 22,000피트에서 다이빙을 한다면  (0) 2021.09.18
[금연] 침몰하는 세계  (0) 2021.08.29
[독팟] 무원수사록  (0) 2021.08.15

댓글